'남성 듀오' 라스, 오늘(4일) 새 싱글 '에브리웨어' 발매..이소정‧빅원 피처링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남성 듀오 아티스트 라스(LAS)가 새로운 음악으로 돌아온다.
라스(LAS)는 명불허전 프로듀싱과 디제잉 능력을 겸비한 비주얼 신예 아티스트 아빈(AVIN)과 슬레이(SLAY)가 결성한 팀이다. 지난 4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히어로(HERO)'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에브리웨어(Everywhere)'는 라스(LAS)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히어로(HERO)' 이후 발매하는 두 번째 디지털 싱글이다. 메인 타이틀곡 '어디든지'와 서브타이틀 '시간낭비야'를 포함해 각 곡의 영어 버전과 라스(LAS)의 목소리를 한층 깊게 느낄 수 있는 스트립트(Stripped) 버전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어디든지 (Feat. 이소정)'는 다채로운 밴드 세션과 일레트로닉 멜로디의 절묘한 합이 트렌디한 분위기를 이끄는 곡으로, 라스(LAS)의 음색과 이소정의 허스키한 목소리가 쌓여 듣는 이들에게 행복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서브타이틀곡 '시간 낭비야 (Feat.빅원)'는 이별 후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게 시간 낭비란 주제를 감각적으로 풀어낸 곡이다. 개성 넘치는 보컬에 감각적인 빅원의 래핑이 더해져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라스(LAS)의 새 싱글 '에브리웨어(Everywhere)'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4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사운드플레이어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