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덕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일자리 창출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덕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장덕희)는 지역청년 성공취업을 위한 경주시 일자리 창출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협약에 참여한 기관은 위덕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산학협력단, LINC3.0사업단, 경주시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주시청년센터 등 5개 기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진우 기자] 위덕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센터장 장덕희)는 지역청년 성공취업을 위한 경주시 일자리 창출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이날 협약에 참여한 기관은 위덕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산학협력단, LINC3.0사업단, 경주시여성새로일하기센터, 경주시청년센터 등 5개 기관이다.
참여 기관은 지역 청년 고용을 위해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공유하고,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공동사업 협력·산학연관 거버넌스 구축을 통한 우수 인력 육성 등을 함께 추진한다.
장덕희 센터장은 "청년 구직난이 심각해지는 상황에서 산학협력으로 성공취업과 일자리를 창출하는 등 다양한 시도가 절실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업 프로그램을 운영해 전문 인력 양성을 통한 지역 청년 성공 취업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진우 기자(news1117@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의뷰] '공천개입 의혹' 尹 육성 공개…정국, 격랑속으로
- [혁신, 스타트업을 만나다] 디지털 광고의 판을 바꾸다 - 플랫브레드
- [헬스+] 1년도 안 돼 '26㎏' 감량한 40대 엄마, 비결은?
- "오늘도, 해피니스"...웬디, 애교 자판기[엔터포커싱]
- 중고 '차차차' 타고 달린 KB캐피탈, 신한캐피탈 제쳤다
- "가격 낮출 이유 있나요"…매물 쌓여도 호가 '요지부동'
- 남편 '외벌이'로 키운 아내 주식…이혼 시 '재산분할' 될까? [결혼과 이혼]
- "제 차 못봤어요?"…트레일러 '사각지대' 끼어든 SUV [기가車]
- [오늘의 운세] 11월 1일, 바라는 것이 모두 잘 풀리게 되는 띠는?
- [속보] 美 9월 개인소비지출 물가, 전년비 2.1%↑…전망치 부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