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의료재단, 창립 40주년서 "해외시장 개척"

김윤섭 기자 2022. 7. 4. 14: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C녹십자의료재단이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공격적인 경영행보를 예고했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지난 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GC녹십자 연구개발(R&D)센터 강당에서 40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1982년 설립돼 올해 40주년을 맞이한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진단검사 전문의료기관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C녹십자의료재단이 지난 1일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허일섭 GC녹십자 회장(왼쪽에서 여섯번째), 이은희 GC녹십자의료재단 이사장(오른쪽에서 네번째) 등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GC녹십자의료재단
GC녹십자의료재단이 창립 40주년 기념식을 개최하고 공격적인 경영행보를 예고했다.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지난 1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GC녹십자 연구개발(R&D)센터 강당에서 40주년 창립기념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허일섭 GC(녹십자홀딩스) 회장, 박용태 GC 부회장, 허용준 GC 대표이사, 허은철 GC녹십자 대표이사를 포함한 각사 대표 9명을 비롯해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온라인 생중계 동시 진행을 통해 강남, 강북, 제주, 광주 검사실 임직원들도 행사에 참여했다.

1982년 설립돼 올해 40주년을 맞이한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진단검사 전문의료기관이다. 약 800명의 임상검사 전문 의료인들로 구성됐으며 일반검사부터 특수검사에 이르기까지 5000여개의 항목검사를 수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우수 직원 50여명에게 공로상, 모범상, 근속상 등이 수여됐다.

허일섭 GC 회장은 축사를 통해 "GC녹십자의료재단은 지난 40년 동안 여러분의 노고에 힘입어 비약적인 발전을 이뤄왔고 명실공히 국내 최고의 진단검사 전문의료기관으로 성장했다"며 "가족사로서 재단의 지속적인 발전에 애정 어린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이은희 GC녹십자의료재단 이사장은 기념사를 통해 "GC녹십자의료재단은 코로나19 시기동안 축적한 자본력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투자를 단행하고 향후 5년 내에 퀀텀점프를 달성할 것"이라며 "이를 실현하기 위한 최우선 과제 중 하나는 해외 진단검사 시장 개척"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가보지 않은 길이라 험난하고 힘들겠지만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노력한다면 결국은 번영된 미래의 길로 갈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머니S 주요뉴스]
지하 5m 맨홀로 내려간 아빠…4일째 의식불명 왜?
공원에서 몸 떨던 50대 사망…체온 42도 열사병?
성매매 거부했어?…10대 2명에게 돈 줬다 뺏은 남자
전 청와대 행정관 마약 투약 혐의…메신저로 구매
외제차만 보면 '쿵'…41번 사고낸 '오토바이 보험빵'
前 3선 국회의원 누구?… 아내 폭행해 입건
'곱창 6만원 먹튀' 커플, 과태료 부과했더니
김건희 '우크라룩'?… 주우크라대사관 '♥'
"원장님 땡큐"… 성형수술 이상아, 달라진 얼굴
서울 한복판 대형빌딩 '공포의 5분'… 혼비백산

김윤섭 기자 angks678@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