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8월 컴백 확정 '남도현 프로듀싱'[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제이민, 한결,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 도현)이 돌아온다.
7월 4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BAE173은 8월 미니 4집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이번 앨범은 막내인 도현(남도현)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들로 구성됐다.
소속사 측은 "성장한 도현의 올 프로듀싱 앨범이다. 도현은 멤버들의 특색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 앨범 작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BAE173(비에이이일칠삼/제이민, 한결, 유준, 무진, 준서, 영서, 도하, 빛, 도현)이 돌아온다.
7월 4일 소속사 포켓돌스튜디오에 따르면 BAE173은 8월 미니 4집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지난 3월 발표한 미니 3집 ‘INTERSECTION : BLAZE’(인터섹션 : 블레이즈) 이후 약 4개월 만의 컴백이자 새 시리즈의 포문을 여는 음반이다.
이번 앨범은 막내인 도현(남도현)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들로 구성됐다.
앞서 도현은 2020년 멤버 한결과 H&D로 활동 당시 자작곡인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 ‘낯설어’ 등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 발전 가능성을 증명했다.
새 앨범을 통해서는 몰라보게 성장한 면모를 보여줄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성장한 도현의 올 프로듀싱 앨범이다. 도현은 멤버들의 특색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어 앨범 작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예고했다.
BAE173은 5월 일본 도쿄 닛쇼홀에서 데뷔 약 500일 만에 개최한 해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현지 사인회, 방송국과 매체 인터뷰 등으로 인기를 실감했다.
(사진=포켓돌스튜디오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싱글맘 이아현, 너무 잘 큰 두 아이 자랑‥美 유학+미모까지 갖췄어
- 하버드 출신 신아영도 물렸다‥“S전자 30% 빠지고 다 파란불”(자본주의학교)[결정적장면]
- ‘사업가♥’ 이요원, 20살 큰 딸과 친구라 해도 믿겠네…파리에 뜬 동안 여신
- 박준금 “한남동 집 한강다리 6개 보이는 뷰 좋아, 30채 발품 팔아” (구해줘 홈즈)
- ‘안정환♥’ 이혜원, 뉴욕대 합격 딸 첫 월급 선물에 감격 “이런 날이 오네”
- 전다빈 “전 남편, 친정 부모님 단체방 초대해 이혼 통보”‘돌싱3’ [결정적장면]
- ‘김수미 며느리’ 서효림, 남편 피소 후 밝은 근황 “농사가 체질인가”
- 이혜리, 시어머니 충격 발언 고백 “남편 아이인 건 확실하냐”(고딩엄빠)
- “저 XX 왜 저러냐고”…전소민 母, ‘런닝맨’ 보다 지석진에 진짜 욕한 사연[결정적장면]
- 장윤정, 행사에 트로트 후배가수 꽂았다‥후배 챙기기 감동(당나귀 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