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X크리스티안 빌라, 콜라보 에디션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이탈리아 레더 크래프트 디자이너인 크리스티안 빌라(Christian Villa)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콜라보 백을 출시했다.
이번 메트로시티와의 콜라보 작업에서 크리스티안 빌라는 클래식한 쉐잎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가미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전개했다.
한편 메트로시티X크리스티안 빌라 콜라보 제품은 메트로시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메트로시티와의 콜라보 작업에서 크리스티안 빌라는 클래식한 쉐잎에 현대적인 디자인을 가미해 세련되고 여성스러운 디자인을 전개했다. 이탈리아 현지에서 수작업을 진행했으며, 하이퀄리티 카프 레더와 라탄을 소재로 함께 사용해 고급스러운 터치감은 물론 핫썸머 시즌 다양한 스타일링을 빛내줄 키 아이템으로 완성됐다.
먼저 한층 새로운 면모가 돋보이는 ‘바쵸 보르사 컬렉션(BACIO BORSA COLLECTION)’으로는 라탄 토트겸 크로스백(M221MS6220)과 라탄 미니 토트백(M221MS6210)을 선보였다. 바쵸 보르사는 이탈리아의 일상적이고 친근한 인사 문화인 바쵸(BACIO, 입맞춤)처럼 ‘언제든지 새로운 만남의 설렘, 환영’의 의미를 담고 있는 백(BORSA, 가방)이다.
특히 이번 바쵸 보르사 컬렉션은 라탄 디테일을 더해 시즌감이 물씬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토트 핸들과 원형 바디에 탈부착 숄더 스트랩을 활용해 보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라탄 토트겸 크로스백은 네이비와 그레이 색상으로, 라탄 미니 토트백은 네이비와 그린 색상으로 출시됐다.
한편 메트로시티X크리스티안 빌라 콜라보 제품은 메트로시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깅스 회사가 골프복 만들었더니…두 달간 20억 팔렸다
- 300만명에 5조 사기 '코인 여왕'…'성형수술로 얼굴 바꿨나'
- 배우 김지수 '11년전 골수 기증한 고딩 결혼…기적 감사'
- '개 식용' 종식 논의, 결국 무기한 연장…'종식 시기에 대한 이견 커'
- 일본 AV배우 실종…나체로 나무에 묶여 숨진 채 발견, 무슨일?
- 文, 더 덮수룩한 흰수염…김한규 '욕설시위로 고통'
- '사인 불명' 유나양 가족…'마지막 5분' 대화 복원한다
- 원숭이두창, 어린이도 감염됐다…'9월까지 100만명 발생'
- '남 일 아니다' 하루 3700명 남성 '이 병'에 병원 찾는다 [헬시타임]
- '월화수목일일일'…무제한 휴가에 주 4일 근무, 이 기업 어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