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폭염에도 한강변서 러닝 몸만들기..부친도 함께 '대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한강변 자전거 도로를 따라 조깅하는 모습이 네티즌들에게 포착돼 화제다.
지난 3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강 변에서 손흥민과 마주쳤다"는 글이 잇달아 올라왔다.
자전거를 타다 손흥민과 마주쳤다고 주장한 누리꾼 A씨는 자전거 블랙박스를 갈무리해 공개했다.
눈에 띄는 점은 손흥민의 부친 손웅정씨로 보이는 인물이 자전거를 타고 이 남성의 뒤를 따르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한강변 자전거 도로를 따라 조깅하는 모습이 네티즌들에게 포착돼 화제다.
지난 3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강 변에서 손흥민과 마주쳤다"는 글이 잇달아 올라왔다.
자전거를 타다 손흥민과 마주쳤다고 주장한 누리꾼 A씨는 자전거 블랙박스를 갈무리해 공개했다. 손흥민으로 추정되는 남성은 이날 오전 9시경에 포착됐다.
사진 속 손흥민은 스포츠용품 스폰서십을 맡은 아디다스 운동복을 착용했다. 모자나 고글,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리지 않고 순수하게 운동에만 열중하는 모습이다.
손흥민이 거주 중인 서울 성동구 성수동 아파트 인근 도로를 달리는 것으로 추정 된다.
눈에 띄는 점은 손흥민의 부친 손웅정씨로 보이는 인물이 자전거를 타고 이 남성의 뒤를 따르고 있었다.
현재 한국에 머물고 있는 손흥민은 다음 주 방한하는 토트넘의 프리시즌 경기에 합류할 예정이다.
min3654@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이상순 카페 당분간 영업중단 “이런 상황 생각 못했다”
- “배달음식 돈 아까워 안 먹어요” 심각하네…‘우르르’ 배달앱 떠난다
- 송혜교, 고품격 럭셔리 자태…파리에서 빛났다
- “김정숙 여사 얼굴에 아픔 가득” 文사저 달려간 이재명 측근 의원들
- 박막례 할머니, 손녀 결혼 발표에 줄줄이 ‘구독 취소’ 왜?
- 이시영, 스위스 여행 근황 …알프스에서 보트 삼매경
- [영상]수입차만 골라 41번 '꽝'…1.4억 챙긴 오토바이맨 수법 보니
- “4일부터 요금 2만원→8만원, 말이 돼?” 카카오 ‘큰 택시’ 탔다간
- 김부선 “이재명 3억 손배소 취하...강용석 꼬임에 소송”
- ‘염증부터 없애라’ 살 빼는데 좋은 식단 베스트 [식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