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제조물책임 대응' 산업부장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니아가 제조물책임(PL) 대응체계 구축 및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자사 조경형(맨왼쪽) 대외협력담당(상무)이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KEA)가 주관한 '전자제품PL센터 20주년 기념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상을 수상한 조경형 상무는 위니아의 PL 대응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PL사고 피해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국 권역별 PL전담자를 배치해 신속한 대응 체계를 구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니아가 제조물책임(PL) 대응체계 구축 및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자사 조경형(맨왼쪽) 대외협력담당(상무)이 한국전자정보통신산업진흥회(KEA)가 주관한 ‘전자제품PL센터 20주년 기념행사’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상을 수상한 조경형 상무는 위니아의 PL 대응 프로세스를 확립하고 PL사고 피해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전국 권역별 PL전담자를 배치해 신속한 대응 체계를 구축했다. 또한 장기사용 전자제품에 대한 기업의 대응 모범사례를 제시해 이같은 공로를 인정받았다. 문영규 기자
ygmoo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이상순 카페 당분간 영업중단 “이런 상황 생각 못했다”
- “4일부터 요금 2만원→8만원, 말이 돼?” 카카오 ‘큰 택시’ 탔다간
- “김정숙 여사 얼굴에 아픔 가득” 文사저 달려간 이재명 측근 의원들
- ‘염증부터 없애라’ 살 빼는데 좋은 식단 베스트 [식탐]
- 폭염 때문? 공원서 몸 떨던 50대 사망, 체온 42도였다
- 직장인들이 퇴근 후 스크린 골프장 달려가는 까닭은?
- 이시영, 스위스 여행 근황 …알프스에서 보트 삼매경
- 유모 휴대폰 보는 사이 두살배기 8층서 추락해 숨졌다
- “배달음식 돈 아까워 안 먹어요” 심각하네…‘우르르’ 배달앱 떠난다
- 36년 만에 꺼낸 가슴보형물 '액체 줄줄'…의사도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