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농심켈로그, '프링글스 슈퍼핫' 2종 출시

박미주 기자 2022. 7. 4. 11: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켈로그는 이색적인 매운맛의 '프링글스 슈퍼핫'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새우 풍미에 마늘의 알싸함이 더해진 '스파이시 갈릭 새우 맛'과 할라피뇨 향과 치즈 맛이 느껴지는 '스파이시 할라피뇨 파퍼 맛'이다.

할라피뇨 파퍼란 해외에서 즐겨먹는 안주이자 일종의 고추 튀김으로 할라피뇨 고추의 속을 파낸 후 치즈와 향신료, 다진 고기 등으로 속을 채우고 빵가루를 입혀 튀긴 음식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링글스 슈퍼핫/사진= 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는 이색적인 매운맛의 '프링글스 슈퍼핫'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새우 풍미에 마늘의 알싸함이 더해진 '스파이시 갈릭 새우 맛'과 할라피뇨 향과 치즈 맛이 느껴지는 '스파이시 할라피뇨 파퍼 맛'이다.

할라피뇨 파퍼란 해외에서 즐겨먹는 안주이자 일종의 고추 튀김으로 할라피뇨 고추의 속을 파낸 후 치즈와 향신료, 다진 고기 등으로 속을 채우고 빵가루를 입혀 튀긴 음식이다.

농심켈로그는 신제품 겉포장에 프링글스 캐릭터 미스터 피(Mr. P)의 매워하는 표정을 담아 제품의 맛을 표현했다.

[관련기사]☞ 박막례 할머니 유튜브 3만명 '구독취소'…손녀 결혼에 무슨 일여에스더, 또 외모 지적…♥홍혜걸 "환갑 아줌마" 발언엔 '발끈'이효리·이상순 저격한 전여옥 "재벌 못지 않다…꼭 카페 해야하나""신지 전 애인 너무 별로…돈 많이 꿔 가더라" 김종민 폭로전다빈 이혼 사유 "전 남편, 고금리 대출 …내 이름으로 빚 쌓여"
박미주 기자 beyond@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