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고메 파스타' 첫 출시..이탈리안 간편식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제일제당은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하며 이탈리안 간편식 메뉴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홈스토랑(홈+레스토랑)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면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차별화된 맛 품질과 메뉴 다양화로 외식 이상의 만족을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범준 기자] CJ제일제당은 ‘고메 파스타’ 2종을 출시하며 이탈리안 간편식 메뉴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4일 밝혔다.
해당 제품들은 물을 끓여 면을 삶을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로 약 3분간 해동 후 프라이팬 조리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 급속냉동기술을 적용해 생면 파스타 전문점과 같은 알단테(겉은 익고 속은 단단한) 식감을 구현했다. 원물 토핑은 모두 전처리 및 냉동블록 제조 기술을 통해 신선한 맛을 자랑한다. 셰프의 노하우를 반영해 원재료의 풍미를 담은 특제 비법 소스도 함께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공식몰 CJ더마켓에서는 오는 10일까지 ‘집에서 즐기는 간편하고 완벽한 이탈리안 식사’를 테마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고메 베이커리, 수프, 피자를 최고 45%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10% 중복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집에서도 고급 레스토랑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홈스토랑(홈+레스토랑) 트렌드를 적극 반영했다”면서 “높아지는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차별화된 맛 품질과 메뉴 다양화로 외식 이상의 만족을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범준 (yol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원권 정지된 이준석 '사실상 해고'…국민의힘 비대위 체제 전환하나
- 한한령에도 BTS 앨범 45억원어치 공구… 중국은 K콘텐츠를 원한다
- 푸틴 "러군 작전 시작도 안했다"…우크라 확전 시사
- '개딸들' 성추행 공격에 박지현 "명백한 테러" 법적대응 시사
- 이준석 징계…김소연 "세상 조용해질듯, 구치소 가즈아"
- ‘실적 풍향계’ 삼성전자에 쏠린 눈…하반기 코스피는?
- [인싸핫플] 조선의 선비처럼 먹고, 입고, 보고 배우다
- [미식로드] 메밀묵 넣은 김치찌개 ‘태평초’를 아십니까
- 수상한 동호회의 비밀… 직접 포르노 찍고 판매한 남녀 7명
- '연중' 이상순♥이효리 카페 논란 주민 반응은?…극과 극 갑론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