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딩도어 전문 폴젠코리아, 우수한 품질로 국내 넘어 글로벌 시장 적극 공략
이런 이유로 카페나 레스토랑, 전원주택 등에서만 선호했던 폴딩도어를 선호하는 이들이 꾸준히 늘고 있다. 일반 창호에 비해 개폐가 우수해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단열과 방음, 방풍 면에서도 우수하기 때문이다.
폴딩도어 수요가 늘면서 폴딩도어 전문기업 (주)폴젠코리아는 우수한 품질, 뛰어난 단열성을 인정받아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도 진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미국, 캐나다, 남아메리카, 인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미얀마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폴젠코리아는 다년간 축적한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편안한 폴딩도어 시스템을 구축했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고품질의 폴딩도어를 선보인 결과 ‘인천테크노파크와 창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창문형 △일반형 △아파트 전용 △고하중용 △캇네터용 △슬림형 △고정창(픽스창) △스펜달 △우디 △힌지 △경첩 △무철거 방식 등 설치 환경이나 인테리어에 따라 디자인과 성능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다양화했다.
시공 현장에 적합한 맞춤 폴딩 도어를 제작해 시공은 물론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각 지역 지사 및 전국 다수의 대리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일반 가정이나 국내 유명 프랜차이즈 브랜드 및 관공서 등 다양한 공간에서 설치되고 있다.
특히 단열 폴딩도어는 알루미늄의 단점인 열전도성으로 인한 에너지 손실과 결로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폴리아미드 단열재를 적용해 결로 차단과 단열성을 모두 충족시켰다. 열관류율(70mm-24T: 1.400 W/㎡K, 32T: 1.282 W/㎡K / 90mm-39T: 1.1245 W/㎡K)이 우수하고, 한국인정기구(KCL)의 기밀성 1등급의 시험성적서를 획득해 더욱 신뢰할 수 있다.
모든 제품에는 폴젠코리아만의 특허 기술인 특수 렉기어 방식의 핸들 장치를 채택해 폴딩도어를 열고 닫을 때 손잡이에 집중되는 하중 및 피로도를 분산, 보조 손잡이 없이도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시건이 가능하고, 손잡이 파손율을 낮췄다.
폴젠코리아 관계자는 “폴젠코리아의 폴딩도어에 사용하는 모든 자재는 방수, 내염, 1등급 기밀성과 밀폐성, 내구성이 우수하다”라며 “시공 장소와 환경을 가리지 않고 공간 활용과 인테리어 면에서도 높은 효과를 창출해 낼 수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남궁선희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전기차 역작" 이라는 아이오닉6…실물 드디어 본다
- "고객에게 색다른 경험을"…디지털전환 엔데믹에도 가속
- LG올레드 에보, 화질에 민감한 日 소비자도 사로잡았다
- 韓조선업 `10년 불황` 그늘…물 들어왔는데 노 저을 사람이 없다
- 웅진씽크빅, `챔보`와 함께하는 `AI 스피킹` 스페셜판 오픈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카카오식 AI ‘카나나’…시장은 냉혹했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취업비리X전처·전여친 사생활 폭로 파문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