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I코리아, 더블 캡슐 신제품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I코리아는 더블 캡슐로 여름의 맛을 담은 신제품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MEVIUS LBS Long Island)'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JTI 코리아 관계자는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는 JTI만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냄새 저감기술을 적용한 더블 캡슐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새로운 경험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I코리아는 더블 캡슐로 여름의 맛을 담은 신제품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MEVIUS LBS Long Island)'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LBS 라인업에서 꾸준히 높은 인기를 자랑하는 옐로우 캡슐에 신상 캡슐을 더한 더블 캡슐 제품이다. 제품 패키지는 시원한 하늘색과 상큼한 노란색이 조화를 이루는 디자인을 담아 톡톡 튀는 여름의 청량함을 나타냈다.
이번 신제품에도 JTI의 두 가지 냄새 저감 기술이 적용됐다. 모든 캡슐을 터뜨리면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여주는 LBS(Less Breath Smell) 기술에 공기 중의 담배 냄새를 줄여주는 LSS(Less Smoke Smell) 특수 종이를 사용했다.
JTI 코리아 관계자는 “메비우스 LBS 롱 아일랜드는 JTI만의 한층 업그레이드된 냄새 저감기술을 적용한 더블 캡슐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맛과 새로운 경험을 중요시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맞춰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대차 '수소 청소차' 첫 상용화
- 현대차 노조, 4년 만에 '파업' 위기감 커져
- "中 어뷰징 골치"…e커머스 판매 허들 높인다
- 대전시, 둔치주차장 ICT 활용 차량침수 신속알림 시스템 구축
- 조달청, 과감한 규제개혁으로 혁신성장 이끈다
- 브릿지없이 이종 코인 간 거래…'커넥티드 콘트랙트' 기술 나온다
- 폭염에 떨어진 빙하...이탈리아 돌로미티 최고봉 붕괴 "6명 사망"
- 김형곤 이너버스 대표 “'로그센터'로 개인정보 유출 사고 막는다”
- 11월 내한 앞둔 '마룬5'...공식 홈페이지 '욱일기' 형상 논란
- "잘있어 덕후들"...구독자 1300만 美유튜버의 마지막 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