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댄포스코리아와 함께 VIP 세미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Wilo)는 댄포스코리아와 함께 지난 6월 28일과 29일 양일간에 걸쳐 건설사 관계자 등 VIP 고객을 위한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윌로펌프가 데이터센터를 위한 솔루션을 소개하면서 댄포스의 센서리스 인버터를 부착한 인라인 펌프를 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Wilo)는 댄포스코리아와 함께 지난 6월 28일과 29일 양일간에 걸쳐 건설사 관계자 등 VIP 고객을 위한 세미나를 공동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특히 세미나가 열린 댄포스코리아의 서울 트레이닝 센터에서는 고객들이 40여 개의 제품과 7개의 데모키트를 직접 보고 솔루션을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시연회를 가졌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센서리스 인라인 등 데모키트의 시연회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라며 “더불어 신개념 오배수 패키지 이엠유포트(EMUport CORE)에 대한 반응도 뜨거웠다. 이엠유포트를 직접 경험해 보고 싶다는 요청이 많아 추가적인 시연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일승 윌로펌프 대표는 “VIP 고객분들에게 150년 전통 워터 솔루션 기업인 윌로와 에너지 효율 솔루션 기업인 댄포스의 데이터센터, 상업용 빌딩을 위한 솔루션을 함께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두 기업이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해 볼 것”이라고 말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尹대통령 “지지율 연연 안해…국민만 생각하고 열심히”
- 백지 검토 尹 대통령 B컷에 "쇼 제대로 하라" 지지율은 '데드크로스'
- “여사님 얼굴에 아픔이 가득”… 文 찾은 현근택과 처럼회 의원들
- 尹대통령 부부, 나토 순방 비하인드컷 공개…‘팔짱 끼고 산책’
- "1주택자 갈아타기, 지금이 적기"
- “전직 국회의원이 아내 때렸다”… 대낮, 수원 자택서 무슨 일이
- [골프樂]‘장타퀸’ 윤이나 “비법은 지면반력…빗자루 스윙 효과 좋아”
- '의처증'이 부른 비극…78세 아내에 망치 휘두른 남편
- '회고록' 출간 박지현 "이재명 대선 때 약속과 달라 나는 버틸 것"
- 덴마크 쇼핑몰 총격사건에 사망자 발생 …"22세 남성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