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시스메디칼, 신규 론칭 '리니어지' 브랜드 뮤즈로 배우 이다희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은 초음파 기반 피부미용 의료기기인 '리니어지(LinearZ)'를 신규 론칭과 함께 전속 모델로 배우 이다희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리니어지 측은 오랜 기간의 연구 개발 끝에 출시된 신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브랜드 모델 선정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메디컬 에스테틱 기업 제이시스메디칼은 초음파 기반 피부미용 의료기기인 ‘리니어지(LinearZ)’를 신규 론칭과 함께 전속 모델로 배우 이다희를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
이다희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에서 특유의 도회적이고 이지적인 분위기로 열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현재는 드라마 아일랜드 방영을 앞두고 맹활약 중이다.
리니어지 측은 오랜 기간의 연구 개발 끝에 출시된 신제품인 만큼,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브랜드 모델 선정에 집중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다희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리니어지가 추구하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더불어 자신감을 가진 동시대 여성들의 워너비로서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 이라며 “리니어지가 가진 장점을 전달하는데 최적이라고 판단,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제이시스메디칼이 새롭게 선보이는 리니어지는 집속 초음파 HIFU 에너지를 활용한 피부미용 의료기기다. 카트리지 교체가 필수였던 기존 기기와 달리, 별도의 교체 없이 다양한 피부층에 정확한 에너지를 선택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눈썹 리프팅 및 허벅지 피부 탄력 개선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의 카트리지에서 2가지의 리니어&도트 모드를 모두 활용할 수 있고 최대 3가지 깊이 조절이 가능해 개인별 맞춤 시술도 가능하다. 또한 장비 내 DWR 시스템을 적용, 시술 중 상승된 카트리지 내부 온도를 빠르게 안정화해 안전성도 높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리니어지는 뮤즈 ‘이다희’와 함께 하는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8월 중 TV CF 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haezung22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인사진관서 성관계한 커플…"바닥엔 체모·체액, 청소하는데 현타오더라"
- '통아저씨' 이양승 "70년전 친모, 시부 몹쓸짓에 나 버리고 가출"
- 연쇄살인마 유영철 "밤마다 희생자 귀신들 나와 잠 못자" 괴로움 호소
- 성유리 "억울하다" 했지만…남편 안성현 징역 7년 구형에 벌금 20억·추징금 15억
- 유비빔, 불법영업 자백 "무허가 식당 운영하다 구속돼 집유…죄송"
- 짧은 치마 입은 여성 졸졸 쫓아간 남성, 사진 찍고 차량 틈에서 음란행위
- "오빠~ 아기 나와요"…'최애 가수' 콘서트장서 출산한 여성 팬
- 김민희 "10년만에 이혼 밝힌 이유? 남자들 다가올까봐…지인 남편도 만나자더라"
- 로버트 할리, 콩나물더미 내팽개쳐…아내 명현숙 오열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