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유재석, 학폭 논란 절대 없을 것 같은 인성 바른 스타 1~2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네티즌들이 학폭 논란 절대 없을 것 같은 인성 바른 스타로 지수(블랙핑크)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학폭 논란 절대 없을 것 같은 인성 바른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지수가 1위에 올랐다.
총 투표수 42,512표 중 7,559(18%)표로 1위에 오른 지수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로 도도한 이미지와 달리 밝고 웃음기 많은 성격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네티즌들이 학폭 논란 절대 없을 것 같은 인성 바른 스타로 지수(블랙핑크)를 뽑았다.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대표 김유식)가 '학폭 논란 절대 없을 것 같은 인성 바른 스타는?'으로 투표를 한 결과 지수가 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6월 27일부터 7월 3일까지 총 7일간 진행했다.
총 투표수 42,512표 중 7,559(18%)표로 1위에 오른 지수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걸그룹 블랙핑크의 멤버로 도도한 이미지와 달리 밝고 웃음기 많은 성격으로 많은 인기를 얻었다. 학창 시절부터 붙임성 좋고 친화력이 뛰어났다고 알려진 지수는 현재 광고, 화보, 드라마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며 호평받고 있다.
2위는 4,389(11%)표로 유재석이 차지했다. 유재석은 연예계 활동을 하며 사적인 구설수에 오른 적이 없을 정도로 자기관리에 철저한 것으로 유명하다. 평소 많은 기부와 선행을 베풀어 인격자로 소문난 유재석은 친절하고 배려 깊은 태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3위는 3,432(9%)표로 김민주가 선정됐다.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는 김민주는 데뷔 초 청순한 외모와 배려심 넘치고 착한 성격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민주는 최근 MBC 드라마 '금혼령'에 출연한다고 밝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외에 아이유, 강하늘, 강동원 등이 뒤를 이었다.
wp@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이상순 카페 당분간 영업중단 “이런 상황 생각 못했다”
- 직장인들이 퇴근 후 스크린 골프장 달려가는 까닭은?
- 이시영, 스위스 여행 근황 …알프스에서 보트 삼매경
- “이 사진, 실화냐?” 삼성 홀대 중국인, 아이폰은 벌떼처럼 ‘우르르’
- “배달음식 돈 아까워 안 먹어요” 심각하네…‘우르르’ 배달앱 떠난다
- 유모 휴대폰 보는 사이 두살배기 8층서 추락해 숨졌다
- “4일부터 요금 2만원→8만원, 말이 돼?” 카카오 ‘큰 택시’ 탔다간
- "12일부터 교차로 우회전땐 일단 멈추세요"…개정안 단속 시작
- ‘염증부터 없애라’ 살 빼는데 좋은 식단 베스트 [식탐]
- 36년 만에 꺼낸 가슴보형물 '액체 줄줄'…의사도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