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AK&홍대에 국내 최대 NFT 아트 마켓 개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K플라자가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아트 마켓 '헤이(HEY)! NFT'를 AK&홍대에 연다고 4일 밝혔다.
AK플라자와 미디어 아트 그룹 '아이랩미디어'가 협업해 선보이는 '헤이! NFT'는 NFT 아트를 관람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AK플라자 관계자는 "'헤이! NFT'는 작품 관람과 구매뿐만 아니라 NFT 아트에 관심 있는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출생)가 모여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K플라자가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아트 마켓 ‘헤이(HEY)! NFT’를 AK&홍대에 연다고 4일 밝혔다.
AK플라자와 미디어 아트 그룹 ‘아이랩미디어’가 협업해 선보이는 ‘헤이! NFT’는 NFT 아트를 관람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다. ‘아이랩미디어’는 첨단 정보기술(IT) 기술로 색다른 아트 전시 공간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AK플라자는 AK&홍대 3층에 위치해 국내 최대 규모인 약 215평(710m²)의 공간으로 마련했다. 특히, 작가 및 기존 구매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다.
AK&홍대 ‘헤이! NFT’의 오프닝 전시회에는 작년 ‘NFT 부산 2021′ 옥션 행사에서 ‘낙타의 꿈’이 1억 원에 낙찰되어 관심을 모았던 배우 겸 화가 윤송아 작가의 낙타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총 30명의 작가를 차례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오프닝 전시는 2주간 진행되며, 이후에는 테마와 작가를 달리한 다양한 NFT 아트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AK플라자 관계자는 “‘헤이! NFT’는 작품 관람과 구매뿐만 아니라 NFT 아트에 관심 있는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출생)가 모여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이라고 말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준비하러 대학 일찍 간 과학영재들, 조기진학제 손 본다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단독] 서정진 딸 관련 회사 과태료 미납, 벤츠 차량 공정위에 압류 당해
- [단독] ‘레깅스 탑2′ 젝시믹스·안다르, 나란히 M&A 매물로 나왔다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