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산가, 2세대 즉석밥 출시 "간편식 라인업 확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산가(277410)가 죽염 접근성을 높인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연달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힘쓰고 있다.
인산가는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제품 라인업 강화를 위해 '죽염 생들기름 찰밥'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한편, 인산가는 2019년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시장 진출을 선언하며 지난 5월 죽염 간장게장을 비롯해 '쉐프의 시즈닝 Ⅱ'출시 등 죽염을 활용한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인산가(277410)가 죽염 접근성을 높인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연달아 선보이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힘쓰고 있다.
죽염 생들기름찰밥은 멥쌀로 제조한 기존 즉석밥과 달리 100% 국내산 찹쌀만 사용해 만들었다. 찹쌀은 위장 부담을 덜어줘 소화가 잘 되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고령층을 비롯한 환자, 영유아 등도 섭취가 가능하다. 특히 들깨를 볶지 않고 착유한 생들기름을 더해 재현한 점이 특징이다.
인산가는 즉석밥 시장확장 가능성을 고려해 차별화된 원료와 제조방식을 앞세워 죽염 생들기름 찰밥을 선보였다. 가정간편식 제품 중 즉석밥은 최근 2세대 즉석밥 형태로 영양밥, 솥밥 등 다양한 형태로 출시되며 시장이 확장 중이다.
인산가 관계자는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는 즉석밥 시장에서 간편함을 넘어선 프리미엄 즉석밥 출시로 시장에서 차별화 전략을 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사회적 변화와 식품업계 트렌드에 발빠르게 대응해 소비 심리를 자극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산가는 2019년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시장 진출을 선언하며 지난 5월 죽염 간장게장을 비롯해 ‘쉐프의 시즈닝 Ⅱ’출시 등 죽염을 활용한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강경래 (but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尹대통령 “지지율 연연 안해…국민만 생각하고 열심히”
- 백지 검토 尹 대통령 B컷에 "쇼 제대로 하라" 지지율은 '데드크로스'
- “여사님 얼굴에 아픔이 가득”… 文 찾은 현근택과 처럼회 의원들
- 尹대통령 부부, 나토 순방 비하인드컷 공개…‘팔짱 끼고 산책’
- "1주택자 갈아타기, 지금이 적기"
- “전직 국회의원이 아내 때렸다”… 대낮, 수원 자택서 무슨 일이
- [골프樂]‘장타퀸’ 윤이나 “비법은 지면반력…빗자루 스윙 효과 좋아”
- '의처증'이 부른 비극…78세 아내에 망치 휘두른 남편
- '회고록' 출간 박지현 "이재명 대선 때 약속과 달라 나는 버틸 것"
- 덴마크 쇼핑몰 총격사건에 사망자 발생 …"22세 남성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