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2021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심(004370)이 ESG 경영 활동의 주요 성과 및 향후 계획 등을 담은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농심이 최근 ESG 위원회를 신설해 각 분야별 실무협의체를 구축하는 등 내부적 채비를 마치고 낸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농심(004370)이 ESG 경영 활동의 주요 성과 및 향후 계획 등을 담은 ‘2021 지속가능경영 보고서’를 발간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 농심이 최근 ESG 위원회를 신설해 각 분야별 실무협의체를 구축하는 등 내부적 채비를 마치고 낸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다.
농심은 이번 보고서를 통해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은 삶을 위해 공헌한다’는 기업 미션을 달성하기 위해 제품 경쟁력 확대, 지속가능한 공급망 관리 등 7대 중대 이슈를 선정했다.
농심은 이에 대한 구체적 현황과 목표도 제시했으며, 친환경 패키징, 지역·농어가 상생 프로그램, 스타트업 투자 성과 등을 ‘스페셜 토픽’으로 소개했다. 이외에도 상세한 ESG 활동과 개선 사항을 정량적 성과로 설명하기도 했다.
농심 관계자는 “이번 보고서는 단기적 성과보다 중장기적 가치 창출에 힘쓰며 지속가능한 미래를 그려나가겠다는 농심의 다짐”이라며 “향후 매년 보고서를 발행해 경영활동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농심의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준비하러 대학 일찍 간 과학영재들, 조기진학제 손 본다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단독] 서정진 딸 관련 회사 과태료 미납, 벤츠 차량 공정위에 압류 당해
- [단독] ‘레깅스 탑2′ 젝시믹스·안다르, 나란히 M&A 매물로 나왔다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