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믐달 셀프 스튜디오,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제작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셀프 스튜디오 프랜차이즈 '그믐달 셀프 스튜디오'가 KBS2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의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주말 드라마에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그믐달 셀프 스튜디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가맹점 운영에 도움이 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의 마케팅에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셀프 스튜디오 프랜차이즈 ‘그믐달 셀프 스튜디오’가 KBS2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의 제작 지원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그믐달 셀프 스튜디오는 그믐달 사진관의 무인 사진관 버전으로 자체 개발 필터&보정 프로그램 및 높은 퀄리티의 사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주말 드라마에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노출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는 물론 가맹점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 “그믐달 셀프 스튜디오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가맹점 운영에 도움이 되고자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의 마케팅에 적극적인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주택자 갈아타기, 지금이 적기"
- 백지 검토 尹 대통령 B컷에 "쇼 제대로 하라" 지지율은 '데드크로스'
- “여사님 얼굴에 아픔이 가득”… 文 찾은 현근택과 처럼회 의원들
- 尹대통령 부부, 나토 순방 비하인드컷 공개…‘팔짱 끼고 산책’
- “전직 국회의원이 아내 때렸다”… 대낮, 수원 자택서 무슨 일이
- 24년 만에 ‘6%대 물가’ 찍는다…한은, 사상 첫 빅스텝 임박
- [골프樂]‘장타퀸’ 윤이나 “비법은 지면반력…빗자루 스윙 효과 좋아”
- '의처증'이 부른 비극…78세 아내에 망치 휘두른 남편
- '회고록' 출간 박지현 "이재명 대선 때 약속과 달라 나는 버틸 것"
- 덴마크 쇼핑몰 총격사건에 사망자 발생 …"22세 남성 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