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MOTUL 공식 후원 협약식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엔진오일 전문 기업 MOTUL의 공식 수입원 그린비와 후원 협약을 체결하고, 제품 후원 및 경기 지원 등을 바탕으로 상호 유기적으로 협력할 것을 서약했다.
MOTUL의 공식 수입원 그린비의 양진원 대표는 "MOTUL은 모터스포츠 분야의 기술 발전을 위해 수많은 제조업체 및 레이싱 팀과 협력하고 있다"며 "한국 모터스포츠의 명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과 후원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고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캠프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이재우 감독 등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관계자들과 양진원 대표를 비롯한 그린비 관계자들이 참석하였으며, 레이스카 정비 및 경기 준비에 필요한 지원과 관련된 미팅이 이어졌다.
윤활유 제조기업 MOTUL은 1853년부터 엔진오일을 생산해온 글로벌 기업이다. 특히, 1971년, 에스테르 기반 완전 합성오일 300V를 세계 최초로 출시하면서 자동차와 모터사이클 및 보트 경기 등 모터스포츠 분야에서 레이싱 오일을 공급하고 있다. MOTUL이 스폰서 계약을 맺고 후원한 대표적인 국제대회로는 Road racing, World GT1, 24 Hours of Le Mans, Superbike 등이 있다.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이재우 감독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이 엔진 오일 분야에서 최고로 인정받는 MOTUL과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MOTUL 제품을 바탕으로 경기에서 더 좋은 성적을 보여줄 것”이라 말했다.
MOTUL의 공식 수입원 그린비의 양진원 대표는 “MOTUL은 모터스포츠 분야의 기술 발전을 위해 수많은 제조업체 및 레이싱 팀과 협력하고 있다”며 “한국 모터스포츠의 명가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과 후원 협약을 맺게 되어 매우 뜻깊고 기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단 25주년을 맞이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은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는 현대성우그룹 소속 모터스포츠팀이다. 지주사인 현대성우홀딩스와 더불어 알로이휠과 주물 제품 제조사인 현대성우캐스팅, 자동차 배터리 등 연축전지 전문기업인 현대성우쏠라이트, 물류 사업 및 신소재 개발사인 현대성우신소재가 현대성우그룹 내 속해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김지수 '11년전 골수 기증한 고딩 결혼…기적 감사'
- 일본 AV배우 실종…나체로 나무에 묶여 숨진 채 발견, 무슨일?
- 文, 더 덮수룩한 흰수염…김한규 '욕설시위로 고통'
- '사인 불명' 유나양 가족…'마지막 5분' 대화 복원한다
- 원숭이두창, 어린이도 감염됐다…'9월까지 100만명 발생'
- '남 일 아니다' 하루 3700명 남성 '이 병'에 병원 찾는다 [헬시타임]
- '월화수목일일일'…무제한 휴가에 주 4일 근무, 이 기업 어디?
- 직장인들의 낙, 퇴근 후 ‘편맥’이 통풍 위협한다[일터 일침]
- 김건희 여사 첫 외교 무대…옷깃엔 항상 '이 배지' 달았다
- '거스름돈 100원 때문에'…버스 기사에게 소화기 분사한 2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