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한 여름밤 클래식 상영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구청 열린뜰 미디어월에서 '한 여름밤 클래식 상영회'를 개최한다.
오는 9일을 시작으로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오페라, 발레, 클래식 공연을 무료로 선보인다.
9일 공연에는 호수위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오페라 '마술피리', 16일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 막스 라베&팔레스트 오케스트라의 특별한 콘서트 '막스 라베 인 베를린 콘서트'가 무대에 오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서울 강동구(구청장 이수희)가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아 구청 열린뜰 미디어월에서 ‘한 여름밤 클래식 상영회’를 개최한다.
오는 9일을 시작으로 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7시에 오페라, 발레, 클래식 공연을 무료로 선보인다. 9일 공연에는 호수위에 펼쳐지는 환상적인 오페라 ‘마술피리’, 16일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룹 막스 라베&팔레스트 오케스트라의 특별한 콘서트 ‘막스 라베 인 베를린 콘서트’가 무대에 오른다.
23일에는 스페인 소설을 원작으로 한 활기찬 스페인 색채와 고전적인 러시아 무용의 조화가 두드러진 발레 ‘돈키호테’, 30일에는 ‘BBC프롬스: 거슈윈 영화 음악 콘서트’를 통해 할리우드 전성기 뮤지컬 영화 속 거슈윈의 명작을 상영할 예정이다.
강동구 관계자는 “이번 공연 관람을 통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심신을 치유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문화 공간 조성 등 인프라를 구성하여 구민들의 문화 향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choi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스위스 여행 근황 …알프스에서 보트 삼매경
- “믹스커피도 사치입니다”…거래절벽에 허리띠 조이는 공인중개사 [부동산360]
- “배달음식 돈 아까워 안 먹어요” 심각하네…‘우르르’ 배달앱 떠난다
- 직장인들이 퇴근 후 스크린 골프장 달려가는 까닭은?
- 이효리♥이상순, 카페 사장님 됐다…'100m 줄' 제주 핫플 등극
- 공장 화단 방치한 마그네슘 '쾅'…전신화상에 청춘 빼앗긴 20대 산업기술요원
- ‘염증부터 없애라’ 살 빼는데 좋은 식단 베스트 [식탐]
- 오랑우탄의 ‘나쁜손’…관광객에 뽀뽀 세례까지 [나우,어스]
- “4일부터 요금 2만원→8만원, 말이 돼?” 카카오 ‘큰 택시’ 탔다간
- “이 사진, 실화냐?” 삼성 홀대 중국인, 아이폰은 벌떼처럼 ‘우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