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클라우드 안주 시리즈'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븐일레븐은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맥주와 협업을 통해 맥주와 페어링이 좋은 '클라우드 안주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클라우드 반반닭강정'과 '클라우드 해쉬브라운버거'다.
최근 소비자 조사 결과 맥주와 함께 편의점에서 구입하는 안주 중 닭강정과 햄버거가 상위권으로 나타나면서 양사가 업무 협약을 통해 해당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해쉬브라운버거' 출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세븐일레븐은 여름철 맥주 성수기를 앞두고 롯데칠성음료 ‘클라우드’ 맥주와 협업을 통해 맥주와 페어링이 좋은 ‘클라우드 안주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최근 소비자 조사 결과 맥주와 함께 편의점에서 구입하는 안주 중 닭강정과 햄버거가 상위권으로 나타나면서 양사가 업무 협약을 통해 해당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 특히, 세븐일레븐 푸드 MD와 롯데칠성음료 맥주BM이 메뉴 선정부터 상품 컨셉과 디자인을 함께 논의해 탄생한 상품이다.
클라우드 반반닭강정은 차갑게 먹어도 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며, 씁쓸한 맛의 맥주와 먹을 때 잘 어울리도록 특별히 개발된 달콤 짭짤한 비법 소스를 듬뿍 발라 닭강정을 한 번 더 코팅했다. 닭강정과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치킨너겟, 웨지감자, 머스터드 소스까지 한 박스에 알차게 담았다.
클라우드 해쉬브라운버거는 벨기에산 감자로 만든 두툼하고 고소한 해쉬브라운과 향긋한 딜소스, 케찹마요소스로 풍미를 살린 아메리칸 스타일 햄버거로 맥주와 환상 궁합을 자랑한다. 감칠맛을 높여주는 블랙페퍼 발사믹 소스로 버무려진 구운양파와 고소한 맛을 더해줄 체다치즈를 얹어 풍미를 더했다.
세븐일레븐은 클라우드 안주 시리즈 2종 출시를 기념해 세븐앱에서 해당 상품 구매시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행사는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최유미 세븐일레븐 푸드팀장은 “맥주 판매량이 특히 증가하는 하절기를 맞아 안주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해 관련 수요를 공략하고자 해당 상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세븐일레븐을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퀄리티 높은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훈 (yunright@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4년 만에 ‘6%대 물가’ 찍는다…한은, 사상 첫 빅스텝 임박
- 백지 검토 尹 대통령 B컷에 "쇼 제대로 하라" 지지율은 '데드크로스'
- “여사님 얼굴에 아픔이 가득”… 文 찾은 현근택과 처럼회 의원들
- 덴마크 쇼핑몰 총격사건에 사망자 발생 …"22세 남성 체포"
- “전직 국회의원이 아내 때렸다”… 대낮, 수원 자택서 무슨 일이
- 박용택의 눈물…"우승반지 대신 '팬 사랑' 끼우고 은퇴합니다"
- [골프樂]‘장타퀸’ 윤이나 “비법은 지면반력…빗자루 스윙 효과 좋아”
- '의처증'이 부른 비극…78세 아내에 망치 휘두른 남편
- "카이스트 교수, 학생 뺨 수차례 때려..피해자는 자퇴"
- 294만원 원피스 품절시킨 ‘이재용 딸’…대중 관심 쏠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