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사진 기획전 '매직샷展', 최대 50% 티켓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현대 서울' ALT.1에서 오는 9월 25일까지 열리는
이엔에이파트너스는 "이번 행사는 '더현대 서울'의 여름 세일 시즌에 맞춰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선사한다는 취지"라고 4일 밝혔다.
또한 현대백화점카드&H.point 회원들은 40% 할인에 10% 할인을 더해 최대 50%의 티켓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현대 서울' ALT.1에서 오는 9월 25일까지 열리는 <MAGIC SHOT-매직샷 展> 최대 50%의 티켓 특별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엔에이파트너스는 "이번 행사는 '더현대 서울'의 여름 세일 시즌에 맞춰 백화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할인 혜택과 함께 특별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선사한다는 취지"라고 4일 밝혔다. 할인 혜택 이벤트는 백화점 여름 세일 종료 기간인 오는 10일에서 기간을 추가 연장해 17일까지 진행된다.
예매처 티켓링크에서는 40% 할인과 함께 선착순 2000명에게 3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현대백화점카드&H.point 회원들은 40% 할인에 10% 할인을 더해 최대 50%의 티켓 할인을 받을 수 있다.
<MAGIC SHOT-매직샷 展>은 현대 패션 사진작가 48인의 작품을 대중들에게 최초로 선보이는 국내 대규모 기획전이다. 패션 사진계의 레전드와 차세대 작가들의 예술 세계를 보여주는 100여 점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시 공간은 4개의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각 섹션에는 작품에서 모티브를 얻어 제작한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특히 참여 작가 예마 체스테의 작품에서 착안해 초현실주의 섹션에 마련된 큐브 설치 구조물은 바다 속 공간을 구현한 것으로 이 공간에 들어온 관람객들은 전시장에서 여름 바캉스를 온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김대성기자 kdsung@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은 사과했는데 버티는 전현희…"피살공무원 월북자? 사실관계 잘 몰라"
- "이준석에 3년간 20회 이상 접대"…`성상납 의혹` 기업대표 진술
- 박지원, ‘김건희 패션’ 극찬…황교익 “내 취향으로 보자면, ‘사람 냄새’ 안 나”
- 이재용 부회장 딸, 미국 콜로라도 칼리지 진학
- `만취운전 사고` 배우 김새론, 검찰 송치…20대 동승자도 `방조혐의` 적용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