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헤드보드 디자인 눈길..에이스침대의 '페르테-II'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독특한 헤드보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신제품 '페르테-II'(사진)를 출시했다.
페르테는 차분한 그레이 톤의 패브릭과 인조가죽을 감각적으로 조합한 제품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페르테-II는 남다른 편안함과 안락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친환경 패브릭 소재로 관리 방법 또한 간편하다"라며 "차분하고 부드러운 감성과 독특한 인테리어를 모두 충족시켜줄 제품"이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가 독특한 헤드보드 디자인으로 눈길을 끄는 신제품 ‘페르테-II’(사진)를 출시했다.
페르테는 차분한 그레이 톤의 패브릭과 인조가죽을 감각적으로 조합한 제품이다. 디자인에서는 핸드백 덮개의 실루엣을 형상화 해 유머를 더했다. 회사는 단추 디테일은 수작업으로 구현할 정도로 공을 들였고, 헤드보드는 볼륨감을 강조해 기대 앉을 때 편안한 느낌을 주도록 했다고 전했다.
이 제품에는 친환경 워터 베이스 발수 코팅 기술이 적용된 알타사(社)의 패브릭 소재가 쓰였다. 이 소재는 액체부터 기름까지 발수해 오염 관리 부담을 줄여준다. 에이스침대는 여기에 매트리스 전용 스프링과 파운데이션 전용 스프링이 이중으로 받쳐주는 구조인 투 매트리스 시스템을 적용했다.
투 매트리스 시스템은 하중 압력을 20% 분산시켜 매트리스의 수명이 길어지고 안락한 느낌도 더해준다는게 회사의 설명이다. 하단부는 헤드보드와 동일한 패브릭을 적용해 통일감 있는 침실 인테리어를 연출하게 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페르테-II는 남다른 편안함과 안락감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친환경 패브릭 소재로 관리 방법 또한 간편하다”라며 “차분하고 부드러운 감성과 독특한 인테리어를 모두 충족시켜줄 제품”이라 전했다.
도현정 기자
kate01@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시영, 스위스 여행 근황 …알프스에서 보트 삼매경
- “믹스커피도 사치입니다”…거래절벽에 허리띠 조이는 공인중개사 [부동산360]
- “배달음식 돈 아까워 안 먹어요” 심각하네…‘우르르’ 배달앱 떠난다
- 직장인들이 퇴근 후 스크린 골프장 달려가는 까닭은?
- 이효리♥이상순, 카페 사장님 됐다…'100m 줄' 제주 핫플 등극
- 공장 화단 방치한 마그네슘 '쾅'…전신화상에 청춘 빼앗긴 20대 산업기술요원
- ‘염증부터 없애라’ 살 빼는데 좋은 식단 베스트 [식탐]
- 오랑우탄의 ‘나쁜손’…관광객에 뽀뽀 세례까지 [나우,어스]
- “4일부터 요금 2만원→8만원, 말이 돼?” 카카오 ‘큰 택시’ 탔다간
- “이 사진, 실화냐?” 삼성 홀대 중국인, 아이폰은 벌떼처럼 ‘우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