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철원서 물놀이 사고 이어져
신재훈 2022. 7. 4. 00: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더운 날씨가 이어진 가운데 지인들과 물놀이를 하던 남성이 숨지는 등 사건, 사고가 이어졌다.
지난 1일 오후 1시 21분쯤 삼척시 근덕면 내평계곡에서 지인들과 물놀이를 하던 20대 남성이 물에 빠져 숨졌다.
3일 오전 2시 56분쯤 철원군 갈말읍 한탄강 계곡 일대에서도 보트가 전복돼 20대 남성이 구조됐다.
3일 낮 12시 41분쯤 횡성군 갑천면 삼거리 경로당 일대에서 90대 노인이 SUV차량과 충돌해 사망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횡성 어르신 SUV 차량에 치여 숨져
무더운 날씨가 이어진 가운데 지인들과 물놀이를 하던 남성이 숨지는 등 사건, 사고가 이어졌다. 지난 1일 오후 1시 21분쯤 삼척시 근덕면 내평계곡에서 지인들과 물놀이를 하던 20대 남성이 물에 빠져 숨졌다. 3일 오전 2시 56분쯤 철원군 갈말읍 한탄강 계곡 일대에서도 보트가 전복돼 20대 남성이 구조됐다.
교통사고로 보행자가 숨지거나 크게 다치는 사고도 이어졌다. 3일 낮 12시 41분쯤 횡성군 갑천면 삼거리 경로당 일대에서 90대 노인이 SUV차량과 충돌해 사망했다. 신재훈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강원도민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속보] 박지현, 당대표 출마 불허...우상호 “예외사유 발견 못해”
- [속보] 신규확진 1만8147명 어제보다 2.9배…재유행 우려 현실화
- 강원경찰, 속초관광테마시설 특혜 의혹 속초시청 압수수색
- “부작용 심했다”…모더나 19.7%, 얀센 17.3%, 화이자 14.2%, AZ 11.2% 순
- 이번주 로또 1등 모두 서울 밖에서 나왔다…5명 각 48억6천만원씩
- ‘동양의 나폴리’ 속 숨은 보석을 찾아 오붓한 여행
- 여종업원들 목줄에 동물 사료까지 먹인 성매매 업주 자매 구속
- [영상] 몽골 초원도 아니고…강릉 안목해변 백사장 말 달리는 의문의 남자
- [영상] 춘천 이어 런던까지 '손흥민 벽화' 왜 그려졌나
- “자식같은 반려견 코코를 찾아주세요” 사례비 1천만원 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