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옷 좋아해 수납공간 3개" 박준금 "난 하나 더" (구해줘 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준금, 김호영이 컬러와 옷을 좋아하는 공통점을 보였다.
이에 김호영은 "저도 컬러를 신경 쓴다"고 공통점을 보였다.
김호영은 "옷을 두는 섹션이 세 군데 정도 된다"고 말했고 양세찬은 공개된 영상을 보고 "저 옷을 다 입냐"고 놀랐다.
김호영은 "입는 거다. 옷방이 3개라기 보다 섹션을 나눠 놨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준금, 김호영이 컬러와 옷을 좋아하는 공통점을 보였다.
7월 3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서는 배우 박준금, 김호영이 인턴 코디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박준금은 인테리어를 할 때 컬러를 좋아해 컬러풀하게 한다고 밝혔다. 이에 김호영은 “저도 컬러를 신경 쓴다”고 공통점을 보였다. 두 사람은 옷을 좋아한다는 공통점도 있었다.
김호영은 “옷을 두는 섹션이 세 군데 정도 된다”고 말했고 양세찬은 공개된 영상을 보고 “저 옷을 다 입냐”고 놀랐다. 김호영은 “입는 거다. 옷방이 3개라기 보다 섹션을 나눠 놨다”고 설명했다.
박준금은 “3개 받고 하나 더. 이번에 그렇지 않아도 안 입는 옷들은 나눔을 한 번 했다”며 밝혔다. 김숙은 “나눔 언제 하냐”며 정보를 바랐고 김호영은 “원한다면 날짜를 잡겠다”고 약속했다. (사진=MBC ‘구해줘 홈즈’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버드 출신 신아영도 물렸다‥“S전자 30% 빠지고 다 파란불”(자본주의학교)[결정적장면]
- 장윤정, 행사에 트로트 후배가수 꽂았다‥후배 챙기기 감동(당나귀 귀)
- 강남, 김국진 욕설 폭로 “까부는 내게 욱해 ‘이 XX야’라고”(골프왕3)[결정적장면]
- 전원주 “남편이 보약 먹으면 시모가 부부 사이에서 자” (동치미)[결정적장면]
- 강남 “나홀로 하와이-라오스 行에 ♥이상화 빡쳐, 선물 많이 사가야”(골프왕3)[어제TV]
- 리정, 피어싱 없는 맨입술 최초 공개‥이렇게 순수할 수가(플투댄)
- 윤은혜 집 공개, 요즘 아이돌 표정+스타일링 도전 “현타 와”(놀뭐)[어제TV]
- 이무진 “열심히 일해 부모님에게 고급 차량·P사 명품 가방 선물”(유스케)
- 풍자 “父에 커밍아웃→칼 들고 대치…10년간 연락 끊겨”(금쪽상담소)
- 빽가 “대박난 제주 카페, 손님 감당 불가‥직원들에 금융치료 약속”(컬투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