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진우, 이동준 조카 "연기자 꿈 삼촌 영향 커"(미우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진우가 이동준 조카라고 밝혔다.
7월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이동준, 송진우가 출연했다.
송진우는 이동준 조카였다.
송진우는 "어릴 때부터 삼촌을 보면서 자랐고 어떻게 보면 연기자 시작한 것도 삼촌 영향이 크다. 그런 거 계속 봤으니까"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배우 송진우가 이동준 조카라고 밝혔다.
7월 3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는 이동준, 송진우가 출연했다.
송진우는 이동준 조카였다. 송진우는 "어릴 때부터 삼촌을 보면서 자랐고 어떻게 보면 연기자 시작한 것도 삼촌 영향이 크다. 그런 거 계속 봤으니까"라고 전했다.
이어 "저는 결혼식을 간소하게 하고 싶었는데 축가도 일부러 친한 친구 두 명한테 부탁했다. 그런데 저도 모르는 상태에서 삼촌이 무대 위로 올라갔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송진우는 "저희 아버지 33년 동안 경찰 공무원 하셨다"며 강력계 형사였다고 밝혔다. 이동준은 "(매형한테) 신세 한번 졌다. '범죄와의 전쟁' 때 웬만한 깡패들은 다 잡혀갔다. 깡패랑 알아도 잡혀갔다. 그래서 내가 잡혀간 거 아니냐. 90년대니까 연예인 할 때다. 내가 잡혀가니까 매형이 서울 검찰에 와서 하루 조사하고 바로 다음날 나왔다. 난 잘못한 게 없으니까"라고 회상했다.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김국진 욕설 폭로 “까부는 내게 욱해 ‘이 XX야’라고”(골프왕3)[결정적장면]
- 전원주 “명품 좋아하는 큰며느리, 아들 피 뽑아먹어” (속풀이쇼)
- 전원주 “남편이 보약 먹으면 시모가 부부 사이에서 자” (동치미)[결정적장면]
- 강남 “나홀로 하와이-라오스 行에 ♥이상화 빡쳐, 선물 많이 사가야”(골프왕3)[어제TV]
- 윤은혜 집 공개, 요즘 아이돌 표정+스타일링 도전 “현타 와”(놀뭐)[어제TV]
- 리정, 피어싱 없는 맨입술 최초 공개‥이렇게 순수할 수가(플투댄)
- 이무진 “열심히 일해 부모님에게 고급 차량·P사 명품 가방 선물”(유스케)
- 풍자 “父에 커밍아웃→칼 들고 대치…10년간 연락 끊겨”(금쪽상담소)
- 빽가 “대박난 제주 카페, 손님 감당 불가‥직원들에 금융치료 약속”(컬투쇼)
- 김소현 “가족 5명 전부 서울대 출신, 부모님이 뮤지컬 전향 반대”(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