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 몸 사리는 어쩌다벤져스에 분노 "이게 무슨 축구야"(뭉쳐야 찬다2)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정환이 어쩌다벤져스에 분노했다.
7월 3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2'(이하 '뭉찬2') 48회에서는 김현우를 포함한 현역 레슬링 국가대표팀 축구 대결을 하는 어쩌다벤져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정환은 전반전 경기를 지켜보면서 점점 표정이 굳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안정환이 어쩌다벤져스에 분노했다.
7월 3일 방송된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2'(이하 '뭉찬2') 48회에서는 김현우를 포함한 현역 레슬링 국가대표팀 축구 대결을 하는 어쩌다벤져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안정환은 전반전 경기를 지켜보면서 점점 표정이 굳었다. 그는 전반전이 0대 1로 끝이나자 벤치로 모인 선수들에게 "야, 이게 무슨 축구야. 안 뛰고 다 몸 사리고 말도 안 하고 서로 다 짜증내고. 그럼 경기를 왜 하나"라고 소리쳤다.
이어 "벌써 마음자세가 안 되어 있으니까 흐름이 다 넘어갔다. 저들은 죽자 살자 뛰는데 우리는 뭐하는 거냐. 지고 이기고를 떠나 자세가 잘못됐다. 기술은 우리가 더 좋은데 쓰질 못하고 있다. 마음 자세를 다시 고쳐먹고 (후반전에) 들어가야 한다"고 경고했다.
안정환은 "후반전엔 우리가 할 수 있는 것만 하자. 초반 5분 전방 압박하고 가자"면서 "저들과 부딪쳐도 안 죽는다. 5분 압박하고 한 골 넣으면 뒤집을 수 있다. 뒤집는 경기를 하면 더 탄력받을 수 있으니 집중하라. 말도 하고 정신차리자"고 조언했다. (사진=JTBC '뭉쳐야 찬다 2'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김국진 욕설 폭로 “까부는 내게 욱해 ‘이 XX야’라고”(골프왕3)[결정적장면]
- 전원주 “명품 좋아하는 큰며느리, 아들 피 뽑아먹어” (속풀이쇼)
- 전원주 “남편이 보약 먹으면 시모가 부부 사이에서 자” (동치미)[결정적장면]
- 강남 “나홀로 하와이-라오스 行에 ♥이상화 빡쳐, 선물 많이 사가야”(골프왕3)[어제TV]
- 윤은혜 집 공개, 요즘 아이돌 표정+스타일링 도전 “현타 와”(놀뭐)[어제TV]
- 리정, 피어싱 없는 맨입술 최초 공개‥이렇게 순수할 수가(플투댄)
- 이무진 “열심히 일해 부모님에게 고급 차량·P사 명품 가방 선물”(유스케)
- 풍자 “父에 커밍아웃→칼 들고 대치…10년간 연락 끊겨”(금쪽상담소)
- 빽가 “대박난 제주 카페, 손님 감당 불가‥직원들에 금융치료 약속”(컬투쇼)
- 김소현 “가족 5명 전부 서울대 출신, 부모님이 뮤지컬 전향 반대”(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