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연정훈 "항상 열심히해줘 고맙다" 나인우 고백에 "눈물나려 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정훈이 나인우 고백에 뭉클한 감정을 드러냈다.
7월 3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는 의리의리한 수학여행 특집이 펼쳐진 가운데 연정훈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하는 나인우의 모습이 공개됐다.
특히 나인우는 연정훈에게 "정훈이 형 사랑해. 항상 열심히 해줘 고맙다"고 말했고, 연정훈은 "눈물나려 해"라며 눈시울을 붉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연정훈이 나인우 고백에 뭉클한 감정을 드러냈다.
7월 3일 방송된 KBS 2TV '1박2일 시즌4'에서는 의리의리한 수학여행 특집이 펼쳐진 가운데 연정훈에게 애틋한 마음을 전하는 나인우의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잠 들기 전 촛불 의식이 진행됐다. 촛불과 종이컵을 보고 놀란 딘딘은 "진짜 눈물 날 것 같아"라고 말했고, 연정훈은 "컵에 초 꽂는 거 30년만에 해보는 거 같다"며 놀라워했다.
이후 멤버들은 서로를 향한 사랑을 작은 촛불로 전했다. 특히 나인우는 연정훈에게 "정훈이 형 사랑해. 항상 열심히 해줘 고맙다"고 말했고, 연정훈은 "눈물나려 해"라며 눈시울을 붉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KBS 2TV '1박2일 시즌4' 캡처)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강남, 김국진 욕설 폭로 “까부는 내게 욱해 ‘이 XX야’라고”(골프왕3)[결정적장면]
- 전원주 “명품 좋아하는 큰며느리, 아들 피 뽑아먹어” (속풀이쇼)
- 전원주 “남편이 보약 먹으면 시모가 부부 사이에서 자” (동치미)[결정적장면]
- 강남 “나홀로 하와이-라오스 行에 ♥이상화 빡쳐, 선물 많이 사가야”(골프왕3)[어제TV]
- 윤은혜 집 공개, 요즘 아이돌 표정+스타일링 도전 “현타 와”(놀뭐)[어제TV]
- 리정, 피어싱 없는 맨입술 최초 공개‥이렇게 순수할 수가(플투댄)
- 이무진 “열심히 일해 부모님에게 고급 차량·P사 명품 가방 선물”(유스케)
- 풍자 “父에 커밍아웃→칼 들고 대치…10년간 연락 끊겨”(금쪽상담소)
- 빽가 “대박난 제주 카페, 손님 감당 불가‥직원들에 금융치료 약속”(컬투쇼)
- 김소현 “가족 5명 전부 서울대 출신, 부모님이 뮤지컬 전향 반대”(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