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우, 숨길 수 없는 허당미..기상천외 오답 '언발에 왼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인우가 기상천외한 오답으로 허당미를 자랑했다.
정답은 '언발에 오줌 누기'였는데 나인우는 '언발에 왼발'이라고 황당한 오답을 말했다.
나인우의 드라마 속 얼굴이 문제로 나왔다.
멤버가 4명인 걸그룹을 제시해야 했는데 나인우는 소녀시대를 말해 틀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아영 기자 = 나인우가 기상천외한 오답으로 허당미를 자랑했다.
3일 방송된 KBS 2TV '1박 2일'에서는 충북 보은에서 '의리의리한 수학여행' 콘셉트로 여행을 즐겼다.
베이스캠프로 이동했다. 제작진은 베이스캠프가 천왕봉이라고 해 멤버들을 긴장케 했다. 다행히 숙소의 방 이름이 천왕봉이었다. 숙소에는 보드게임과 카드 등 놀거리가 있었고, 옛날 음악이 담긴 테이프도 있었다. 멤버들은 통아저씨 게임을 했는데, 딘딘이 첫 번째 시도만에 바로 걸렸다. 딱밤을 맞고 복수를 다짐하며 두 번째 판을 시작했는데 또 첫 번째 시도에 걸렸다.
저녁 복불복은 '전원 정답 퀴즈'였다. 속담을 이어 말해야 했다. 정답은 '언발에 오줌 누기'였는데 나인우는 '언발에 왼발'이라고 황당한 오답을 말했다. 다음 문제는 사진 보고 이름 맞히기였다. 나인우의 드라마 속 얼굴이 문제로 나왔다. 김종민은 말을 더듬으면서 답을 말해서 실패했다. 3라운드는 전원 정답을 맞혀 더덕구이를 획득했다. 멤버가 4명인 걸그룹을 제시해야 했는데 나인우는 소녀시대를 말해 틀렸다.
aaa307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똥오줌 치우는 김동성…폼은 쇼트트랙이라고" 아내 인민정 근황 공개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
- "카페한다는 말에 '물장사'라 비하한 남친 부모…바로 헤어졌다"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