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트렌드지(TRENDZ), 야성미로 글로벌 팬심 흔든 'WHO [吼] (후)'

손봉석 기자 2022. 7. 3. 18: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방송화면 캡처


아이돌그룹 TRENDZ(트렌드지)가 무대를 장악하는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심을 흔들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 타이틀곡 ‘WHO [吼] (후)’ 무대를 선보였다.

트렌드지는 올블랙에 재킷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 무르익은 남성미와 더 깊어지고 짙어진 야성미를 보였다. 트렌드지는 파워풀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찢어버리며 ’아이돌 퍼포먼스 최강자‘ 수식어를 증명했다.

트렌드지는 시청자들의 시간을 순각 삭제하는 마법 같은 무대를 펼쳤다. 멤버 리온을 들어 올리는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트렌드지는 늑대 송곳니를 연상시키는 포인트 안무 늑대춤과 늑대 울음소리 후렴구로 중독성을 유발했다. 또 퍼포먼스 중 손하트, 윙크를 선사하며 반전 매력을 보였다.

트렌드지 신곡 ‘WHO [吼]’는 갈림길 끝의 해답을 향한 질문 ‘WHO?’와 내면의 혼란스러움을 한자 ‘울부짖을 후(吼)’로 표현한 이중적 의미, 트렌드지가 고민하고 의심하며 앞으로 나아간다는 의미다.

트렌드지는 음악방송 외에도 업그레이드된 모습이 담긴 다양한 퍼포먼스 영상 공개를 예고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