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폭력 암시→이혼 소송' 조민아 "자격증만 23개" 깜짝 고백

김성휘 기자 2022. 7. 3. 18: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이혼 소송 중인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자격증만 23개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조민아는 5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S '진격의 할매'에서 다수의 자격증을 땄다는 사실을 밝힌다.

김영옥은 "가수니까 노래 한 곡 시켜보자"고 권유했고 조민아는 "가사가 뭐였지"라며 불안한 표정을 보이기도 했다.

조민아가 어떤 자격증을 갖고 있는지, 조민아의 고민에 할매들은 어떤 조언을 내놓았을지 관심을 모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조민아 인스타그램


최근 이혼 소송 중인 '쥬얼리' 출신 조민아가 자격증만 23개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조민아는 5일 오후 방송되는 채널S '진격의 할매'에서 다수의 자격증을 땄다는 사실을 밝힌다. 그러면서 할매들을 만나 고민을 털어놓았다.

김영옥은 "가수니까 노래 한 곡 시켜보자"고 권유했고 조민아는 "가사가 뭐였지"라며 불안한 표정을 보이기도 했다. 하지만 이내 노래실력을 뽐내 나문희는 "녹슬지 않았다"고 반응했다.

조민아가 어떤 자격증을 갖고 있는지, 조민아의 고민에 할매들은 어떤 조언을 내놓았을지 관심을 모은다.

조민아는 2020년 6세 연상의 피트니스 센터 CEO(최고경영자)와 혼인신고한 뒤 이듬해 아들을 출산했다. 하지만 지난 5월 자신의 SNS에 가정폭력을 암시하는 글을 올렸고, 최근 법률대리인을 통해 남편과 이혼 소송절차를 진행중이라고 알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신데렐라를 연상시키는 공주 비주얼로 나타난 사연자 등 다양한 인물들이 찾아와 할매들과 상담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관련기사]☞ 이효리♥이상순 제주 카페 이틀만에 사과문…문 안 연 이유유진, 괌 휴가 모습 어떻길래…"누가 42세라 믿을까" 최강 동안 자랑쇼핑몰 복도서 비닐봉지 깔고 '볼일'…"한손에 도넛"[영상]'베트남 커피사업' 이켠, 교통사고 치료중…얼굴 얼마나 다쳤나김희철, 이 셔츠 입고 일본 비밀여행…"설명은 생략" 더 궁금해
김성휘 기자 sunnykim@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