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에너지가 준비한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과의 특별한 경험!

강동완 기자 2022. 7. 3. 18: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토트넘 홋스퍼와 국내 축구 팬들에게 몬스터 에너지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몬스터 에너지에서 주최하는 이번 특별 팬미팅은 토트넘 홋스퍼 선수 4명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과 기념사진 촬영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며 7월 15일 개최될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 경기 초대권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토트넘 홋스퍼와 국내 축구 팬들에게 몬스터 에너지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몬스터에너지 제공)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토트넘 홋스퍼와 국내 축구 팬들에게 몬스터 에너지만의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트넘 홋스퍼는 이번 여름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프리시즌 투어를 위해 한국을 방문할 예정이다. 몬스터 에너지는 토트넘 홋스퍼 구단의 공식 에너지 드링크 파트너이다.

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 득점왕 손흥민이 소속된 토트넘 홋스퍼는 이번 프리시즌 동안 한국에서 두 번의 경기를 앞둬 국내 축구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는 토트넘 홋스퍼 공식 파트너로 국내 팬들에게 토트넘 홋스퍼 경기 초대권과 몬스터 에너지와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이 함께하는 특별한 팬미팅 초대권이 포함된 2개의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몬스터 에너지에서 주최하는 이번 특별 팬미팅은 토트넘 홋스퍼 선수 4명과 함께 질의응답 시간과 기념사진 촬영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되며 7월 15일 개최될 예정이다.

몬스터 에너지 공식 네이버 브랜드 몰에서 7월 4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몬스터 에너지 음료를 구매하여 특별 팬미팅과 토트넘 홋스퍼 경기 초대권이 경품으로 포함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7월7일까지 몬스터 에너지 홈페이지에서도 토트넘 홋스퍼의 특별 초대권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1등 총 4명 중 2명에게 7월 13일 토트넘 홋스퍼 서울 경기 2인 초대권, 2명에게 7월 16일 토트넘 홋스퍼 수원 경기 2인 초대권, ▲2등 2명에게 토트넘 홋스퍼 선수 친필 사인 유니폼, ▲3등 10명에게 토트넘 홋스퍼 공식 유니폼, ▲4등 20명에게 토트넘 홋스퍼 물병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 8일에 몬스터 에너지 네이버 포스트에서 발표된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는 지난 3년간 잉글리쉬 프리미어 리그의 구단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다. 몬스터 에너지는 파트너십 기간 동안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 친필 사인 유니폼과 상품들을 비롯한 다양한 몬스터 에너지 공식 굿즈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토트넘 홋스퍼와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이디야커피, 여름 시즌 한정 '빙수 6종' 출시
탐앤탐스, 여름 시즌 저격 빙수 'SUN-DAY snow flakes' 출시
노포식당, 대창전문점 직화구이 방식을 선택한 이유는?
한국프랜차이즈協, 가맹본부 대상 가맹점 위생관리 자체교육 실시
뉴욕야시장, 2022년 미국여행 맛보기 … 신메뉴 출시예고
[머니S 주요뉴스]
"출근 안해도 돼"… 네이버·카카오 원격근무?
서울 한복판 대형빌딩 '공포의 5분'… 혼비백산
김건희 명품 목걸이 얼마길래?… 외교패션 화제
"날 무시해"… 관중석 향해 침 뱉은 '테니스 악동'
전쟁 경험하러 우크라 간다는 10대들… 이근 '발끈'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