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금리 대출→빚 계속 쌓여" '돌싱글즈3', MC들도 말문 막힌 충격 이혼사유

김현록 기자 2022. 7. 3. 1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3' 출연자들의 충격적인 이혼 사유가 공개된다.

ENAxMBN '돌싱글즈3'의 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이 드디어 공개된 돌싱남녀들의 충격적인 이혼 사유에 경악한다.

네 MC는 '정보공개' 조항 중 하나인 돌싱남녀 8인의 이혼 사유를 듣던 중, 상상하지 못했던 전말이 속출하자 충격에 말을 잇지 못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제공|ENA, MBN '돌싱글즈3'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돌싱글즈3' 출연자들의 충격적인 이혼 사유가 공개된다.

ENAxMBN ‘돌싱글즈3’의 MC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이 드디어 공개된 돌싱남녀들의 충격적인 이혼 사유에 경악한다.

3일 2회를 방송하는 ‘돌싱글즈3’에서는 ‘두 번째 신혼여행’을 꿈꾸며 돌싱 빌리지에 입성한 돌싱남녀 8인, 김민건-변혜진-유현철-이소라-전다빈-조예영-최동환-한정민의 합숙 둘째 날 이야기가 그려진다. ‘더블 데이트’를 비롯해, 드디어 시작된 첫 번째 ‘정보공개’ 현장도 공개된다.

네 MC는 ‘정보공개’ 조항 중 하나인 돌싱남녀 8인의 이혼 사유를 듣던 중, 상상하지 못했던 전말이 속출하자 충격에 말을 잇지 못한다.

한 출연자는 어렵사리 말문을 열며, 이혼을 선택할 수밖에 없었던 충격적인 에피소드를 전한다. 이야기를 모두 들은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4MC 또한 “결혼생활이라고 할 수 없을 것 같다”고 무겁게 입을 연다.

또한 다른 출연자는 “상대방이 고금리 대출을 받게 되면서 내 이름으로 계속 빚이 쌓였다”면서 가장 큰 고통과 아픔을 줬던 에피소드를 언급한다.

이에 출연진들을 비롯해 이혜영-이지혜 모두 눈물을 쏟으며, 현장은 깊은 침묵에 빠진다. 정겨운은 “인생을 바로 잡을 용기를 낸 것만으로도 칭찬해주고 싶다”며 나즈막한 응원을 전한다.

제작진은 “돌싱남녀 8인이 ‘친한 친구들과도 대화를 안 나눠봤다’는 말과 함께 허심탄회한 속내를 털어놓아, 깊은 공감과 눈물의 위로가 뒤섞인 따뜻한 시간이 이어졌다”며 “1차 정보공개 직후, 출연진들이 더욱 바쁘게 움직이며 분위기를 뜨겁게 불태우게 된다. 서로를 향한 눈치게임이 이어지는 ‘돌싱 빌리지’의 둘째 날 밤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로맨스와 동거에 이어 ‘재혼’을 향한 돌싱남녀들의 ‘직진 로맨스’를 담는 간판 연애 시리즈물인 ENAxMBN ‘돌싱글즈3’ 2회는 3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