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루마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콘서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1층 카페에서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이루마와 함께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고객과 인플루언서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이루마는 본인의 곡들 가운데 '공간을 작품으로, 삶을 예술로'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에 맞춰 13곡을 연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정규 기자 = LG전자는 지난 1일 서울 강남구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1층 카페에서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이루마와 함께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고객과 인플루언서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이루마는 본인의 곡들 가운데 '공간을 작품으로, 삶을 예술로'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에 맞춰 13곡을 연주했다. 해당 곡들은 공연 후에도 청담 쇼룸 카페에서 들을 수 있다.
피아노 콘서트에 이어 유명 셰프인 오스틴 강의 쿠킹쇼도 진행됐다. 고객들은 ▲컬럼형 냉장·냉동고 ▲컬럼형 와인셀러 ▲5개 화구 전기레인지 ▲스팀오븐과 광파오븐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을 활용해 만든 요리를 맛봤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오승진 한국전략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이 초프리미엄 브랜드가 선사하는 차원이 다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k76@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황장애' 김민희, 이혼 10년간 숨긴 이유…"지인 남편이 밤에 연락"
- 오늘부터 한국판 블프 '코세페'…현대車 200만원·가전 40% 최대 할인
- [전문]민주, 윤-명태균 녹취록 공개…"윤 '김영선 해주라고 했다'고 말해"
- 교도관 "유영철, 밤마다 피해자들 귀신 보인다고 호소"
- "여자 옆 앉더라" "女화장실 들어와"…'여장남자' 출몰에 日 공포
- 명태균, 민주 녹취 공개에 "증거 다 불 질러버릴 것"
- 성유리 "억울하다"더니…남편 안성현 '코인 상장 뒷돈' 실형 위기
- '40인분 노쇼 논란' 정선군청 "위탁사 실수로 누락…피해업주와 합의"
- 이다은 "윤남기 언론사 사장 아들…타워팰리스 살았다"
- '소녀상 입맞춤' 美 유튜버, 편의점 업무방해 혐의로 출국정지(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