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은비, '뉴노멀진' OST 'Oh My Boy' MV 공개..달달 사내연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권은비가 가창에 참여한 '뉴노멀진' OST 'Oh My Boy'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6월 28일 공개된 플레이리스트 새 드라마 '뉴노멀진' 두 번째 OST 'Oh My Boy'는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곡으로, 일렉 기타와 어쿠스틱 기타의 그루브와 일렉 피아노의 따뜻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가수 권은비가 가창에 참여한 '뉴노멀진' OST 'Oh My Boy’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지난 6월 28일 공개된 플레이리스트 새 드라마 ‘뉴노멀진’ 두 번째 OST 'Oh My Boy'는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곡으로, 일렉 기타와 어쿠스틱 기타의 그루브와 일렉 피아노의 따뜻한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다. 권은비 특유의 따뜻하고 맑은 보이스가 설렘 가득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세상 가장 예쁜 곳에 있듯 꼭 꿈을 꾸듯 어린아이가 되어 난 마음이 들떠', '귓가엔 폭죽이 터져' 등 사랑하는 이와 보내는 시간을 놀이공원에서 회전목마를 타는 데 비유한 가사는 행복감을 표현하며 작품 몰입도를 높인다.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Oh My Boy’ 뮤직비디오에는 사내연애를 시작한 차지민(정혜성 분)과 정석진(이원정 분)의 달달한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노-멀한 게 뭔데?”를 외치는 요즘 애들 오피스 생존기 ‘뉴노멀진’은 슬로 라이프를 지향하지만, 트렌드의 최전선인 디지털 매거진 ‘뉴노멀진’에 입사한 에디터의 고군분투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티빙(TVING)’에서 공개되며, 플레이리스트 공식 유튜브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이리스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