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싱가포르 콘서트 9천여명 홀렸다

안병길 기자 2022. 7. 3. 10: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두 번째 월드 투어를 펼치고 있는 NCT 127(엔시티 127)이 싱가포르 콘서트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NCT 127은 지난 7월 2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NEO CITY : SINGAPORE - THELINK’를 개최하여 환상적인 음악과 퍼포먼스로 9천여 팬들을 열광시켰다.

이번 콘서트는 2019년 7월 이후 약 3년 만에 열린 NCT 127의 싱가포르 단독콘서트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시야 제한석까지 추가 판매하는 진풍경을 연출했다. NCT 127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하는 장면이다.

이날 공연에서 NCT 127은 ‘Sticker’, ‘영웅’, ‘Cherry Bomb’ 등 히트곡들은 물론 ‘Back 2U’, ‘내일의 나에게’, ‘백야’ 등 감성적인발라드 곡, ‘Highway to Heaven’ 영어버전, 멤버별 솔로 무대까지 총 32곡의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에스엠엔터테인먼트


더불어 팬들은 열정적으로 공연을 즐겼음은 물론, 지난 1일 생일을 맞은 태용을 위해 생일 축하 노래를 한국어 떼창으로 부르는 등 특별 이벤트도 펼쳤다.

멤버들은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 오늘 여러분이 보내주신 응원은 정말 최고였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NCT 127은 데뷔 6주년을 맞아오는 7월 7일 오후 7시 7분부터 유튜브 NCT 127 채널 및 틱톡 NCT 채널을 통해 스페셜 라이브 ‘Roll up to the party : NCT 1276TH ANNIVERSARY’를 진행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