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이효리는 뭘 해도 대박일세! 제주도 카페 오픈, 대기인파만 100m 넘어

이정혁 2022. 7. 3. 09: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의 남편이자 록밴드 롤러코스터 기타리스트 출신 가수 이상순이 오픈한 카페가 정상 운영이 어려울 정도로 메카히트를 쳤다.

이상순은 지난 1일 제주 구좌읍 동복리에 작은 카페를 오픈했다.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지만, 이곳이 이상순이 운영하는 카페라는 사실이 순식간에 온라인 등으로 퍼지면서 오픈 하루도 안되서 '제주 핫플(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이상순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 '이효리 카페' 얼마나 인기길래 벌써 난리가 나나?

가수 이효리의 남편이자 록밴드 롤러코스터 기타리스트 출신 가수 이상순이 오픈한 카페가 정상 운영이 어려울 정도로 메카히트를 쳤다.

이상순은 지난 1일 제주 구좌읍 동복리에 작은 카페를 오픈했다.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지만, 이곳이 이상순이 운영하는 카페라는 사실이 순식간에 온라인 등으로 퍼지면서 오픈 하루도 안되서 '제주 핫플(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특히 이효리가 카페에 나와 손님들과 기념사진을 찍은 목격담 등이 퍼지면서, 카페 앞 대기인파가 늘어선 줄이 100m가 넘는 상황까지 벌어졌다.

이상순 등도 미처 예상못한 초대박인지, 카페 측은 "재료가 소진돼 더 손님을 받지 못했다. 돌아가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죄송하다"라고 조기 운영 종료 안내판을 걸기도.

또 긴 대기 줄로 인해 인근 주민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는 우려에, 차후 예약제를 통해 손님을 맞이하기로 했다.

한편 회색빛 단층 건물 한 채 전부를 카페로 만든 이 곳은 내추럴하면서 미니멀한 느낌. 이상순은 직접 커피를 내리며 손님들을 맞이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이효리는 최근 티빙 오리지널 '서울 체크인' 촬영을 마쳤고, 이상순은 JTBC '뉴페스타'에 출연 중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빨래판이야 복근이야?...가희, 어딜봐서 애 엄마 'CG 인 줄'
실종됐던 배우, 나체 상태로 나무에 묶인 채 발견…친구 만난다고 집 나갔는데
기상캐스터 정미녀, 성욕 넘쳐 고민…성생활 거침없는 입담
양미라, 라이브 방송 중 둘째 출산…신생아 머리숱이 벌써 '풍성'
장윤정♥도경완 딸, '80억 집'을 무대로 만드는 춤 실력 “걸그룹 다 비켜”
섹시 배우, 사생활 유출 논란..알몸 사진 충격
소유진, 이연희 품에 '쏙' 절친이었어?...햇살보다 더 눈부신 미모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