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말레이시아 20호점 문 열어 "5년 내 300개점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139480)24가 말레이시아 20호점을 문 열었다.
이마트24는 작년 6월 현지 기업과 손잡고 말레이시아에 진출했으며 지점 수를 5년 내 300개로 늘릴 계획이다.
3일 이마트24는 1일 말레이시아 수도권 외곽에 위치한 미쓰이 아웃렛 파크에 20호점을 문 열었으며 올해 말까지 10개를 추가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마트24 말레이시아의 인기상품은 컵밥, 떡볶이, 닭강정, 빙수, 삼각김밥 등 K-푸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마트(139480)24가 말레이시아 20호점을 문 열었다. 이마트24는 작년 6월 현지 기업과 손잡고 말레이시아에 진출했으며 지점 수를 5년 내 300개로 늘릴 계획이다.
3일 이마트24는 1일 말레이시아 수도권 외곽에 위치한 미쓰이 아웃렛 파크에 20호점을 문 열었으며 올해 말까지 10개를 추가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마트24 말레이시아는 주택가 상권뿐만 아니라 오피스, 대학가, 관광지 등 다양한 지역과 상권에 맞는 이색 콘셉트 매장을 선보이고 있다.
대학교 인근에 위치한 5호점은 매장 외관과 내부를 그래피티로 꾸미고 내부를 공장형 카페 스타일로 꾸몄다. 16호점은 쿠알라룸프루 남서쪽 외곽 자연과 가든을 모티브로 외관뿐만 아니라 영업 면적 절반을 실내 조경과 고객 휴식 공간 등으로 만들었다.
정원을 콘셉트로 한 타마린스퀘어점에서는 다육식물 모양의 다양한 컵케이크를 판매 중이며 최근 3개월 간 매출이 매월 전월 대비 평균 30% 이상 증가했다.
이마트24 말레이시아의 인기상품은 컵밥, 떡볶이, 닭강정, 빙수, 삼각김밥 등 K-푸드다. 한국식 즉석 먹거리 매출이 전체 상품의 51%에 달했다. 한국과 동일한 원두와 기기를 사용하는 PL상품(자체개발상품) 아임e 이프레쏘 원두커피는 즉석제조차류 중 판매 1위다. 과자류는 대한민국 상품을 28%로 구성한 결과 매출의 70%를 차지하고 있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학영재교육 갈림길]② 의대 준비하러 대학 일찍 간 과학영재들, 조기진학제 손 본다
- [단독] 삼성전자, P2·P3 파운드리 라인 추가 ‘셧다운’ 추진… 적자 축소 총력
- [단독] ‘레깅스 탑2′ 젝시믹스·안다르, 나란히 M&A 매물로 나왔다
- “트럼프 수혜주”… 10월 韓증시서 4조원 던진 외국인, 방산·조선은 담았다
- 가는 족족 공모가 깨지는데... “제값 받겠다”며 토스도 미국행
- 오뚜기, 25년 라면과자 ‘뿌셔뿌셔’ 라인업 강화… ‘열뿌셔뿌셔’ 매운맛 나온다
- [인터뷰] 와이브레인 “전자약 병용요법 시대 온다… 치매·불면증도 치료”
- ‘꿈의 약’ 위고비는 생활 습관 고칠 좋은 기회... “단백질 식단·근력 운동 필요”
- 위기의 스타벅스, 재택근무 줄이고 우유 변경 무료 나섰다
- “원금 2.6배로 불려 평생 연금 드립니다” 460억대 불법 다단계 적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