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공주놀이 유정에게 돌직구 "너 친구 많이 없지"(빼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윤정이 브레이브걸스 유정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유정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CM송을 부르면서 자신만의 세계에 심취해 노동을 했다.
멤버들은 "혼자 CF 찍느냐"고 수군거렸고 유정은 "이 더운 곳에서 날 구해줄 왕자님은 없나"라고 독백까지 했다.
이를 본 배윤정은 "유정아, 너 친구 많이 없지?"라고 물었고 유정은 "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윤정이 브레이브걸스 유정에게 돌직구를 날렸다.
7월 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빼고파'에서는 시골로 멤버들을 초대한 김신영이 그려졌다.
이날 멤버들은 힘겹게 어린 사과 위에 보호 봉지를 씌웠다. 더운 날씨와 노동에 멤버들은 쉽지 않은 노동을 해내는 모습이었다.
배윤정에게 하재숙은 "사과 하나 떨어졌더라"며 건넸다. 과수원집 딸 고은아는 "그거 떫어서 못 먹는다"고 경고했다. 하지만 배윤정은 사과를 먹었고 이내 얼굴을 찌푸리고 말았다.
유정은 다른 멤버들과 달리 CM송을 부르면서 자신만의 세계에 심취해 노동을 했다.
멤버들은 "혼자 CF 찍느냐"고 수군거렸고 유정은 "이 더운 곳에서 날 구해줄 왕자님은 없나"라고 독백까지 했다.
이를 본 배윤정은 “유정아, 너 친구 많이 없지?”라고 물었고 유정은 “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예능 '빼고파' 방송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정, 피어싱 없는 맨입술 최초 공개‥이렇게 순수할 수가(플투댄)
- 이무진 “열심히 일해 부모님에게 고급 차량·P사 명품 가방 선물”(유스케)
- 풍자 “父에 커밍아웃→칼 들고 대치…10년간 연락 끊겨”(금쪽상담소)
- 빽가 “대박난 제주 카페, 손님 감당 불가‥직원들에 금융치료 약속”(컬투쇼)
- 김소현 “가족 5명 전부 서울대 출신, 부모님이 뮤지컬 전향 반대”(백반기행)
- ‘홈즈’ 박준금 “30군데 이상 발품 판 한강뷰 집, 드레스룸만 4개”
- 김해준, 풍수지리 반영 깔끔 집 공개‥박나래도 놀란 술 컬렉션(나혼산)
- 박은지, 미인대회 출신 여동생 공개 “3자매 다 예뻐”(슈퍼맨)[결정적장면]
- 한지민, 톱스타 되고도 지하철 탑승 “비 오는 날엔”
-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하고 얼굴 달라졌나 “나 어디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