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 윤소이X한지민과 함께 하는 "5주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혜수가 동료 배우들과의 돈독한 사이를 자랑했다.
2일 오후 김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5주년"이라는 글귀를 적었다.
김혜수의 사진 위쪽에는 '5년 전'이라는 글씨가 보인다.
놀라운 건 5년 전이라고 써 있음에도 불구하고 김혜수의 미모는 물론 윤소이와 한지민은 변치 않는 느낌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배우 김혜수가 동료 배우들과의 돈독한 사이를 자랑했다.
2일 오후 김혜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5주년"이라는 글귀를 적었다. 김혜수의 사진 위쪽에는 '5년 전'이라는 글씨가 보인다. 아마도 5년 전 찍은 사진을 핸드폰이 알아서 조합한 게 아닐까, 싶은 추측이 든다.
놀라운 건 5년 전이라고 써 있음에도 불구하고 김혜수의 미모는 물론 윤소이와 한지민은 변치 않는 느낌이다. 외적인 부분을 일컫는 게 아니라 건강한 내면을 가진 이들의 건강한 모임이라는 생각 때문일까, 진정한 아름다움이란 무엇일까 생각이 들게 만든다.
네티즌들은 "세상이 빨리빨리 바뀌는데, 이렇게 오래도록 우정 유지하는 사람들 보면 가슴 한 구석이 따뜻해진다", "김혜수 씨는 어떤 일에도 긍정적인 생각만 들게 만든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김혜수는 tvN 드라마 '슈룹'의 출연을 결정지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김혜수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