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완선, 블랙 스키니핏 드레스의 아찔한 고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완선이 변치 않는 고혹미를 뽐냈다.
현재 김완선은 화가로서의 변신을 꾀하며 울산에서 열리는 아트 페어에 참가, 새로운 발걸음을 보이고 있다.
김완선은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 나와 이효리와 함께 유명한 여성 화가 '프리다 칼로'의 삶과 철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미술에 큰 관심이 있는 것을 간접적으로 알렸다.
김완선의 기대되는 행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오세진 기자] 가수 김완선이 변치 않는 고혹미를 뽐냈다.
김완선은 "오늘 저와 함께 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글귀와 함께 "울산국제아트페어",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it's you", "모노드라마", "이상한 외출", "김완선"이라는 키워드에 해시태그를 적어 올렸다.
현재 김완선은 화가로서의 변신을 꾀하며 울산에서 열리는 아트 페어에 참가, 새로운 발걸음을 보이고 있다. 김완선은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 나와 이효리와 함께 유명한 여성 화가 '프리다 칼로'의 삶과 철학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포착돼 미술에 큰 관심이 있는 것을 간접적으로 알렸다. 김완선의 기대되는 행보다.
한편 김완선은 최근 TV조선 예능 '개나리학당'에 출연해 가요계 대선배로서의 면모를 뽐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김완선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