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미, 빚으로 결혼 망설이는 오민석에 "사랑만 있으면 돼" (현재는 아름다워)
김한나 온라인기자 2022. 7. 2. 20:12
‘현재는 아름다워’ 신동미가 오민석을 받아들였다.
2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에서는 빚이 있다는 오민석에게 사랑만 있으면 된다 말하는 신동미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이윤재(오민석)와 함께 침대에 누운 심해준(신동미)은 “이러고 있으니까 계속 같이 살았던 거 같아”라고 말했다. 결혼하면 이런 기분일지 생각하는 이윤재에 심해준은 “결혼할래?”라고 물었다.
아무 말 없이 심해준을 바라보던 이윤재는 몸을 일으키며 “진짜 훅 들어온다. 정식으로 얘기한 거 맞아?”라고 되물었다.
그 말에 심해준은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었다며 “싫구나?”라고 물었고 지금은 아니라는 말을 들었다. 왜냐 묻는 심해준에 이윤재는 “내가 돈이 별로 없어”라고 고백했다.
빚만 없으면 된다 말한 심해준은 이윤재가 빚이 있다고 하자 “빚 있어도 돼. 갚으면 되잖아. 난 사랑만 있으면 돼”라고 미소 지었다. 그런 심해준을 바라보던 이윤재 또한 웃음 지었다.
한편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는 오후 8시에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