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천재' 차은우, 그윽하게 쳐다만 봐도 드라마 완성

최지연 2022. 7. 2. 19: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촬영 중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2일, 차은우는 자신의 SNS에 별 다른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깊게 파인 브이넥의 아우터나 겨드랑이 부분을 절개해 눈길을 끄는 셔츠를 입고 그윽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한편, 차은우는 노래, 연기, 광고 등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지연 기자]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촬영 중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2일, 차은우는 자신의 SNS에 별 다른 글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깊게 파인 브이넥의 아우터나 겨드랑이 부분을 절개해 눈길을 끄는 셔츠를 입고 그윽하게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 

이를 본 팬들은 "은우야,, 누나 운다,,,", "그렇게 쳐다봐도 된다고 누가 그랬어? 물론 너무 좋다는 얘기지", "연예인 해줘서 고맙다 진짜"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차은우는 노래, 연기, 광고 등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그룹 아스트로로 정규 3집 'Drive to the Starry Road'(드라이브 투 더 스태리 로드)를 발매하고 국내외 차트에서 괄목할 만한 성적을 거둔 것은 물론 팬미팅, 단독 콘서트 등을 성공적으로 마치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했다. 

더불어 최근 촬영을 마친 드라마 '아일랜드'로 또 한 번 연기 변신을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차은우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