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경미, 9월 결혼 오나미♥박민 위해 친정엄마 변신 "내 딸 시집가" 흐뭇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정경미, 김경아, 성현주가 오나미의 웨딩 화보 촬영을 위해 나섰다.
정경미는 7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딸 시집갑니다. 10년 전 나미와 함께 40일 새벽기도를 드렸지요. 난 임신 기도. 넌 배우자 기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나미, 박민 커플의 웨딩 화보가 담겼다.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하는 오나미, 박민 커플과 함께 정경미, 김경아, 성현주는 고운 한복을 입고 가족 사진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코미디언 정경미, 김경아, 성현주가 오나미의 웨딩 화보 촬영을 위해 나섰다.
정경미는 7월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딸 시집갑니다. 10년 전 나미와 함께 40일 새벽기도를 드렸지요. 난 임신 기도. 넌 배우자 기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오나미, 박민 커플의 웨딩 화보가 담겼다. 선남선녀 비주얼을 자랑하는 오나미, 박민 커플과 함께 정경미, 김경아, 성현주는 고운 한복을 입고 가족 사진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가발까지 쓰고 어머니 역할을 한 정경미의 변신이 돋보인다.
정경미는 “하나님이 10년 동안 고민하시다 정말 좋은 짝을 주셨네요! 아주 행복합니다. 예쁘게 잘 살아 내 딸. 저기 오른쪽이 접니다”라고 웃음을 터트렸다.
누리꾼들은 “따님이 엄마를 닮아 참 고와요”, “축하드려요”, “감동입니다”, “콘셉트 최고” 등 반응을 보였다.
오나미는 지난해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2살 연하 전 축구선수 박민과 교제 사실을 공개했다. 이후 여러 방송을 통해 박민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밝혔던 오나미는 최근 방송된 SBS ‘골 때리는 외박’에 출연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두 사람은 9월 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정경미 인스타그램)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리정, 피어싱 없는 맨입술 최초 공개‥이렇게 순수할 수가(플투댄)
- 이무진 “열심히 일해 부모님에게 고급 차량·P사 명품 가방 선물”(유스케)
- 풍자 “父에 커밍아웃→칼 들고 대치…10년간 연락 끊겨”(금쪽상담소)
- ‘홈즈’ 박준금 “30군데 이상 발품 판 한강뷰 집, 드레스룸만 4개”
- 김해준, 풍수지리 반영 깔끔 집 공개‥박나래도 놀란 술 컬렉션(나혼산)
- 빽가 “대박난 제주 카페, 손님 감당 불가‥직원들에 금융치료 약속”(컬투쇼)
- 김소현 “가족 5명 전부 서울대 출신, 부모님이 뮤지컬 전향 반대”(백반기행)
- 박은지, 미인대회 출신 여동생 공개 “3자매 다 예뻐”(슈퍼맨)[결정적장면]
- 한지민, 톱스타 되고도 지하철 탑승 “비 오는 날엔”
- ‘이경규 딸’ 이예림, 결혼하고 얼굴 달라졌나 “나 어디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