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고파' 김신영, 콩국수·닭볶음탕까지 다이어트 레시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빼고파' 김신영이 콩국수부터 닭볶음탕까지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새참이 생각날 때 즈음, 김신영은 시원한 콩국수를 들고 멤버들은 찾는다.
그 뿐만 아니라 이날 김신영은 멤버들이 직접 채취한 식재료를 이용해서 닭볶음탕을 만든다.
김신영표 다이어트 콩국수와 닭볶음탕을 맛본 '빼고파' 멤버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폭풍 흡입을 했다는 후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빼고파' 김신영이 콩국수부터 닭볶음탕까지 다이어트 레시피를 공개한다.
2일 방송되는 KBS 2TV '빼고파'(연출 최지나) 10회에서는 시골에서 자급자족 생활에 도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김신영은 멤버들이 직접 채취한 식재료로 또 한번 역대급 요리를 완성할 예정이다.
이날 멤버들은 경상북도 영주로 향한다. 사과로 유명한 영주인만큼 멤버들은 사과 농장을 찾아 해충으로부터 사과를 보호하기 위해 보호 봉지를 씌우는 작업에 나선다. 해가 중천에 뜨도록 작업은 계속되고, 쉴 틈 없이 일하던 멤버들은 근력 운동 수준의 노동에 힘들어한다.
새참이 생각날 때 즈음, 김신영은 시원한 콩국수를 들고 멤버들은 찾는다. 미리 삶아 온 메밀 국수를 이용해 즉석에서 콩국수를 뚝딱 만들어내는 김신영은 콩국물을 만드는 번거로움을 없애 줄 꿀팁을 알려준다. '이것'만 있으면 여름 별미 중 하나인 콩국수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 뿐만 아니라 이날 김신영은 멤버들이 직접 채취한 식재료를 이용해서 닭볶음탕을 만든다. 다이어트 중에는 쉽게 먹을 수 없는 '빨간 맛' 음식의 등장에 멤버들은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김신영은 닭볶음탕 양념에 들어가는 재료 중 높은 칼로리를 차지하는 물엿 대신에 '이것'을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다.
지난 7회 방송에서 다이어트 떡볶이를 만들 당시에 설탕 대신에 스테비아를 사용했던 것처럼 이번에는 또 어떤 재료로 칼로리를 낮추는 닭볶음탕을 완성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신영표 다이어트 콩국수와 닭볶음탕을 맛본 '빼고파' 멤버들은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폭풍 흡입을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빼고파'는 2일 오후 10시35분 방송된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