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위너 "우리의 진심 전달됐으면"

조연경 기자 입력 2022. 7. 2. 16: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위너가 팬들을 위한 특별한 'HOLIDAY'를 만든다.

위너는 5일 오후 6시 네 번째 미니앨범 'HOLIDAY' 음원을 공개, 2년 3개월 만의 완전체 신보인데다 컴백을 앞두고 팬들과 왕성히 교감을 해왔던 만큼 컴백에 대한 기대감도 남다르다.

실제로 올해 위너는 방송, 라디오, OTT,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넘나들며 활약했다. 덕분에 팬들로부터 "TV만 틀면 만날 수 있는 내 가수"라는 애정 섞인 반응을 이끌어냈고, 대중의 마음 속에도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었다.

특히 위너는 완전체로 함께할 때 폭발적인 시너지를 발휘했다. 멤버들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 유쾌한 콩트 연기를 선보이는가 하면, JTBC '아티스트 웨이'와 네이버 NOW. '리얼 나우'를 통해서는 훌쩍 여행을 떠나 추억을 쌓고 이를 모두와 공유하며 음악 외적 친근함을 더했다.

프로그램 색에 따라 빛나는 위너의 다채로운 매력도 돋보였다. 건강한 에너지로 시원한 웃음을, 이전보다 한층 성숙한 면모로 따스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다.

또한 네 멤버는 단독 콘서트 개최, 온라인 팬미팅, 대학 축제 등을 병행하며 무대 위 위너 본연의 진면목을 뽐냈다.

이에 위너는 "우리의 진심이 팬 분들에게 전달됐으면 좋겠다. 우리가 항상 여러분 곁에 있음을 느껴주길 바란다"며 "이제 시작이다. 컴백 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무엇일지 기대해 달라"고 귀띔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YG 측은 "완전체 활동을 손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하는 위너의 의지가 컸다. 김진우와 이승훈이 국방의 의무를 마친 직후 팬들과 교감 폭을 최대한 넓히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위너는 컴백 한 시간 전인 오는 5일 오후 5시부터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온?오프라인으로 먼저 만난다. 위너의 미니 4집 'HOLIDAY'에는 타이틀곡 'I LOVE U'를 비롯해 '10분' 'HOLIDAY' '집으로' 'FAMILY' '새끼손가락' 등 총 6개의 신곡이 담겼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