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복귀' 성유리, 청순 미녀의 정석..'쌍둥이 엄마' 맞아? [N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청순 미녀의 정석을 보여줬다.
성유리는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KBS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헤어질 연인을 다시 만나고 싶은 분은 사연을 보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성유리는 연분홍빛 셔츠에 하얀색 스커트를 받쳐입은 채 대본으로 추정되는 서류를 보고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2017년 동갑내기 프로골퍼 출신 골프 코치 안성현과 결혼했으며, 올해 1월 쌍둥이 딸을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걸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가 청순 미녀의 정석을 보여줬다.
성유리는 2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KBS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헤어질 연인을 다시 만나고 싶은 분은 사연을 보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성유리는 연분홍빛 셔츠에 하얀색 스커트를 받쳐입은 채 대본으로 추정되는 서류를 보고있다. 쌍둥이 출산 후에도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한편 성유리는 지난 2017년 동갑내기 프로골퍼 출신 골프 코치 안성현과 결혼했으며, 올해 1월 쌍둥이 딸을 출산했다. 그는 오는 11일 처음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서 약 4년 만에 MC로 복귀를 앞두고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흥국, 체포 저지 집회 등장 "내 별명 '계엄나비'…윤석열 지키자"
- "입양 딸 10년 전 가출했는데 빚 독촉장 날아와…파양할 수 있나"
- "안경 씌웠더니 홍준표와 똑같다"…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철거 민원 등장
- "해장에 딱~" "디톡스 해라"…온라인서 '구치소 식단' 올리며 尹 조롱
- 무안공항 400만원 선결제했는데…카페, 100만원 팔고 "끝났다" 시끌
- '애경 3세' 채문선, 유튜브 돌연 폐쇄…'제주항공 모회사' 몸 낮추기?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
- "어르신 무시하나"…MBC '오늘N' PD 무례 논란에 시청자들 비판
- 정혜선 "20대 때 액션 배우 박노식과 키스신…50년 전엔 실제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