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김종국보다 차태현이 더 해" 절친 향한 불만 폭발
안은재 기자 2022. 7. 2. 14: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장혁이 절친 차태현과 김종국을 향해 불만을 쏟아놓는다.
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장혁이 데뷔 26년 차 배우의 카리스마를 뽐낸다.
이어 장혁은 절친 김종국과 차태현에 대한 불만을 쏟아놓는다.
그는 김종국, 차태현과 있었던 'TMI'(투 머치 인포메이션, 과도한 정보)를 낱낱이 밝히면서 "김종국보다 차태현이 더 하다"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 2일 방송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배우 장혁이 절친 차태현과 김종국을 향해 불만을 쏟아놓는다.
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장혁이 데뷔 26년 차 배우의 카리스마를 뽐낸다.
이날 장혁은 모닝 운동을 마친 뒤 화보 촬영을 진행한다. 그는 촬영 준비 중 카메라 앞에서 당황한 매니저를 발견하고 '투 머치 토커'다운 말발로 매니저의 긴장을 풀어주는 여유를 보인다.
촬영이 시작되자 장혁은 순식간에 현장에 몰입한다. 그는 프로 배우답게 모니터링을 꼼꼼하게 챙기는가 하면, 작가가 요청한 특별한 포즈까지 해내며 '참견인'들의 감탄을 유발한다.
이어 장혁은 절친 김종국과 차태현에 대한 불만을 쏟아놓는다. 그는 김종국, 차태현과 있었던 'TMI'(투 머치 인포메이션, 과도한 정보)를 낱낱이 밝히면서 "김종국보다 차태현이 더 하다"라고 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어 차태현보다 싸움은 잘하지만 그에게 질 수밖에 없는 결정적 이유를 폭로한다고 해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뉴스1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31년 전 '그알'이 소환한 오은영 '깜짝'…"정말 미인, 목소리 똑같아"
- "넌 가서 난민 품어"…'문가비 전남친' 박성진, 신곡으로 정우성 디스?
- '2000쪽 매뉴얼' 손으로 뜯었다…기장·부기장 '필사적 6분' 흔적
- 하루 15시간 스리잡 '16살 가장' 대학 간다…"오랜 꿈 응급구조학과 합격"
- "최고의 동체착륙…콘크리트 벽 아니면 90% 살았다" 조종사 재파의 촌철 분석
- 尹 "유튜브 보고있다"…'尹 수호대' 극우 유튜버, 후원금만 1.3억 벌었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벌써 스물셋…성숙과 상큼 사이 [N샷]
- '홍혜걸♥' 여에스더 "교정 후 광대뼈 들어가, 약간의 보톡스" 성형설 부인
- 다 깨진 캐리어에 '탄 냄새'…계단 난간 부여잡고 또 무너진 유가족
- 아파트 거실에 닭 수십 마리 '푸드덕'…양계장 만든 세입자 경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