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낳고 싶어 결혼한 거 아니라고" 차예련, 남편 주상욱에 '또' 반한 이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던 중 차예련은 "이게 화이트 와인이랑 마시면 궁합이 좋다"며 "내가 원래 술을 한 잔도 못 마셨다. 서른셋까지 술을 안 마셨다. 그런데 주 서방(주상욱)이 소주를 알려줬다"고 남편 주상욱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차예련이 남편 주상욱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1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차예련이 베트남 분짜에 도전했다.
이날 차예련은 분짜를 맛본 뒤 “새콤하고 달콤하고 매콤하다. 여름의 맛”이라며 “꼭 드셔보셨으면 좋겠다”고 먹방을 이어갔다.
그러던 중 차예련은 “이게 화이트 와인이랑 마시면 궁합이 좋다”며 “내가 원래 술을 한 잔도 못 마셨다. 서른셋까지 술을 안 마셨다. 그런데 주 서방(주상욱)이 소주를 알려줬다”고 남편 주상욱을 언급했다.
또 차예련은 주상욱이 “아이 낳기 직전까지 둘이 시간을 보내던 걸 포기할 수밖에 없었다. 한 3개월이 지나고 ‘나랑도 시간 보내줘’라고 이야기하더라”며 “내가 너무 아이만 보니까 ‘나는 아내랑 둘이 여행 다니고 둘이 놀고 싶어서 결혼한 거지 아이를 낳고 싶어서 결혼한 게 아니다’라고 이야기하더라. 진짜 진국이다. 내가 남편을 진짜 잘 골랐다”고 흐뭇해했다.
강민선 온라인 뉴스 기자 mingtung@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탄핵 때 ‘씨익’ 웃은 이재명…“소름 끼쳐, 해명하라” 與 반발
- "경찰차 막아라!" “대통령 지켜라”… 영장 발부 후 아수라장 된 尹 관저 앞 [밀착취재]
- 선우은숙 “녹취 듣고 혼절”…‘처형 추행’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 “아내가 술 먹인 뒤 야한 짓…부부관계 힘들다” 알코올중독 남편 폭로
- 이세영, 얼굴·가슴 성형수술로 달라진 분위기 “회사에서 예쁘다고...”
- “남친이 술 취해 자는 내 가슴 찍어…원래는 좋은 사람“ 용서해줘도 될까
- 황정음, 이혼 고통에 수면제 복용 "연예계 생활 20년만 처음, 미치겠더라"
- 은지원, 뼈만 남은 고지용 근황에 충격 "병 걸린 거냐…말라서 걱정"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