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얼마나 많이 벌었기에.."부모님께 '고급 차량+P사 명품 가방' 사드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무진(사진 왼쪽)이 자신의 수입으로 부모님께 효도를 한 일화를 전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이무진이 무대에 올라 최근 다시 휴학한 근황을 전했다.
이어 MC인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사진 오른쪽)은 "열심히 일을 해서 아버지, 어머니에게 선물을 했다고 들었다"고 물었고 이무진은 아버지와 어머니에 각각 좋은 선물을 해드렸음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이무진(사진 왼쪽)이 자신의 수입으로 부모님께 효도를 한 일화를 전했다.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음악 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이무진이 무대에 올라 최근 다시 휴학한 근황을 전했다.
그는 “공부를 하고 다시 무대에 설까 했다. 그런데 제 인생에 이 정도로 물이 세게 들어올 때가 없을 거 같아서 노가 부러져도 갈 때까지 가보자 싶은 마음에 다시 한 번 항해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MC인 가수 겸 작곡가 유희열(사진 오른쪽)은 “열심히 일을 해서 아버지, 어머니에게 선물을 했다고 들었다”고 물었고 이무진은 아버지와 어머니에 각각 좋은 선물을 해드렸음을 전했다.
그는 “(아버지에게) 차를 사드렸다. 많이 좋아하시더라. 승차감이 좋다고 계속 연락을 하신다. 아버지가 지목한 국산 브랜드 G사의 차를 사드렸다”고 말했다. 이어 “어머니에겐 명품 P사 가방을 사드렸다”고 말해 인기를 가늠케 했다.
이에 유희열은 “그동안 아들 뒷바라지가 힘드셨으니 호사를 누리셔도 된다”고 이무진을 응원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탄핵 때 ‘씨익’ 웃은 이재명…“소름 끼쳐, 해명하라” 與 반발
- "경찰차 막아라!" “대통령 지켜라”… 영장 발부 후 아수라장 된 尹 관저 앞 [밀착취재]
- 선우은숙 “녹취 듣고 혼절”…‘처형 추행’ 유영재 징역 5년 구형
- “아내가 술 먹인 뒤 야한 짓…부부관계 힘들다” 알코올중독 남편 폭로
- 이세영, 얼굴·가슴 성형수술로 달라진 분위기 “회사에서 예쁘다고...”
- “남친이 술 취해 자는 내 가슴 찍어…원래는 좋은 사람“ 용서해줘도 될까
- 황정음, 이혼 고통에 수면제 복용 "연예계 생활 20년만 처음, 미치겠더라"
- 은지원, 뼈만 남은 고지용 근황에 충격 "병 걸린 거냐…말라서 걱정"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